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드라이브 여행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태풍이 본격적으로 온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 온 뒤에는 반드시 맑은 날이 오듯 여러분께도 여름 휴가라는 달콤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답니다~ ^^ 

이번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쉐보레가 여러분께 색다른 재미와 푸짐한 경품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 쉐보레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드라이브 여행!'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 방법을 확인해 보러 가 보실까요?!? 

 

 

 

 

첫 번째! 쉐보레 드라이브 여행!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를 쉐보레와 함께! 먼저 여러분께 전국 각지에서 선정된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10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국토해양부에서 선정한 아름다운도로 52선에서 경기도, 강원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를 대표 할 수 있을 만한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를 선정 하였습니다. 

쉐보레 가족 여러분들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리스를 이번 여름휴가를 통해 가슴 뻥!!! 뚫릴 수 있도록 말이죠 ^^ 


10개의 아름다운 도로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보실 분들은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지역별 1명씩 총 10분을 선정하여 여행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호텔조인 상품권 30만원씩을 경품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후 베스트 포토그래퍼를 선정하여 1,2,3등에게는 별도의 경품이 지급 된답니다. 


이 멋진 드라이브 코스를 떠나실 분들은 어서 신청해 주세요! 신청 방법은요???


1. 10개의 드라이브 코스 중 여름 휴가로 떠날 지역을 선택! (마음속으로 ㅎ)

2.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클릭!

3. 신청서를 작성하기 전에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클릭! (신청서 좌측 상단)

4. 이름, 핸드폰, 휴가일정, 블로그 주소, 신청이유를 소개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 TIP: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당첨될 확률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의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Like! 반드시 눌러주세요!

    (쉐보레 코리아 팬이 아니신 분은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2. 미션 제출일은 8월 13일까지입니다(여행&시승후기, 고해상도 이미지)

3. 여행 완료 후 3일 내로 gmkoreatalk@gmail.com으로 시승 후기 작성해주세요.

   - 여행 및 시승후기의 소유권은 한국지엠에 있습니다.

   -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보내주세요.

   - 사진에 대한 법적 저작권 문제 발생 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선택한 휴가 명소에서 쉐보레 차량과 함께 촬영한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출해 주세요

   - 8월 중 베스트 포토그래퍼 이벤트 진행 후 당첨자에게 경품을 지급해 드립니다.



다음으로 두번째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쉐보레 이벤트!


'쉐보레 드라이브' 이벤트 소식을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드라이브 이벤트와 별도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7월 18일 부터 29일까지 진행이 되며 

에 쉐보레경품으로는 주유 상품권 10만원, CGV영화예매권, 쉐보레 우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공유할  SNS를 클릭한 후 (페이스북을 기준으로 작성)



이 소식을 여러분의 글과 함께 여러분의 타임라인으로 전송합니다.

그리고 이 링크를 여러분의 성함, 연락처와 함께 등록해 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

많이 공유해주시고 등록해 주실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 꼭 잊지마세요~ ^^


그렇다면 각 이벤트를 간략하게 정리해 볼까요?


  • 쉐보레 드라이브 이벤트

   - 기간 : 7월 18일 부터 29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개별 연락)

   - 경품 : 호텔조인 상품권 30만원(10명), 베스트 포토그래퍼 3명에게 각각 호텔조인 상품권 20만원, 10만원, 5만원


  • 쉐보레 이벤트

  - 기간 : 7월 18일 부터 29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7월 31일)]

  - 경품 : 주유상품권 10만원(1명), CGV영화예매권(5명), 쉐보레 골프 장우산(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이번 여름 휴가를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에서 쉐보레와 함께 보내시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여러분에게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