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쉐보레 아베오가 J.D.Power의 Best APEAL을 수상하였습니다!

쉐보레 아베오가 J.D.Power의 Best APEAL을 수상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꾀돌이 스머프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아베오 (미국명 소닉 Sonic)가 J.D. Power Associates의 소비자 조사에서,

 Sub Compact Car 부문 Best APEAL 을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아베오

 

아베오

 

 

 

아베오

 

아베오

 J.D. Power Associates는 잘 아시는데로 미국내에서 아주 영향력이 있는 소비자 조사기관입니다. 매년 여러부문에 걸쳐 소비자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시상합니다.

 

이번 조사의 APEAL은 Automotive Performance, Execution and Layout의 줄임말로,

 

 

아베오

 

아베오는 위와같은 성적을 거둬 BEST in Sub Compact Segment라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아베오

 

이번조사는 전체 80여개 차종을 대상으로 약 74,000명의 소비자를 통하여 이뤄졌습니다. 올해는 대상차종들의  전체 평균점수가 작년에 비해 7포인트 가량 향상 되었고, 특히 경제위기의 여파로 소비자들이 연비와 가격, 그에 따르는 차량의 가치 등을 더욱 섬세히 따지는 Sub Compact 부문에서 이룬 수상이라는데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아베오

 

히 이번 조사에서 쉐보레는 모든 자동차 브랜드중 유일하게 3개부문에서 Best APEAL을 수상하였습니다.

 

 

볼트

볼트

 

Compact Car부문에서는 Volt 가 모든 부문 최고점을 받았으며!

 

쉐보레

쉐보레

 

Large Pick-Up부문에서는 Avalanche가 수상하였습니다.

 

지난번에는 쉐보레유럽의 매출상승에 쉐보레 아베오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려 드렸는데요,

---> 쉐보레 유럽 소식 - 쉐보레 유럽에서 상반기 매출 10.9 %상승

 

쉐보레 아베오는 북미에서도 현재 2012년 7월까지 누적판매 54,410대를 팔아 2011년 판매량 52,000여대를 이미 뛰어넘어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루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쉐보레 아베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아베오 화이팅!!

 

지금까지 꾀돌이 스머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