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2013 쉐보레 크루즈5 센터페시아 수납 공간과 네비게이션 거치

안녕하세요. 다파라 입니다.

 


크루즈5


크루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면서 마이링크가 적용되었고, 전체적인 실내 디자인이 심플해지면서 위쪽 공간을 활용할 수있도록 아주 유용한 수납공간이 추가되었습니다.

 


크루즈5


마이링크 바로 위에 있는 곳이 수납공간입니다. 

 


크루즈5


새로 추가된 수납공간의 장점은 넓다는 것입니다. 5.3인치 스크린의 갤럭시 노트를 여유롭게 가로로 눕혀서 세워 놓을 수 있습니다. 차안에서 편하게 갤노트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거치가 가능하죠.

 


마이링크


수납공간에 갤노트를 완전히 눕힐 수 있습니다. 저 정도 공간이면, 일반 카메라, 지갑등등 몇가지는 충분히 보관할 수 있죠.

 


크루즈5


네비게이션은 차량 구입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고, 애프터 마켓에서 별도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차량 구매시 옵션은 마이링크와 네비게이션을 동시에 적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저렴하게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실 분이라면, 단순 거치가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크루즈5


크루즈5 는 센터페시아가 네비게이션 상단 거치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비게이션이 수납장이 열리는 공간까지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평평하게 잘 거치가 됩니다. 

 


크루즈5


더욱 중요한 것은 네비게이션을 거치해도 센터페시아 상단 수납장이 너무 잘 열린다는 것이죠. 심지어 수납장을 열고 운전해도 네비게이션을 보는 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시트포지션을 조금 더 높인다면 시야도 편해집니다.

 


크루즈5


이상, 새로워진 크루즈5의 센터페시아 수납장과 네비게이션 거치팁을 알려드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