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11월 지엠대우 톡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11월 한 달간 지엠대우 톡의 포스트를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지엠대우 톡에서 11월 한 달간 총 58개의 포스트가 여러분들께 선 보여졌스며 총 91,482회 조회가 이루어졌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릴께요. 

이제, 지난 11월에 가장 인기있었던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포스트 베스트 10을 살펴 보겠습니다. 독자분들께서도 한번 본인이 생각하신 순위와 맞추어 보시면 재미있으실것 같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지엠대우톡 best post top10



10. 타이어 교체시기 - 타이어를 언제 교체하면 좋을까요?

타이어 교체시기 - 타이어를 언제 교체하면 좋을까요?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타이어 교체시기에 대한 포스팅이 11월 인기포스트 10위에 링크되었습니다.
자동차에서 없어서는 안될 타이어를 언제 교체하면 가장 적당한가? 란 물음에 대한 포스팅 이였는데요~ 타이어 마모정도 / 운전중~ 타이어 상태 / 타이어 압력상태 등으로 알아보는 간단한 타이어 교체 시기^^ 함께 따라해보세요


9. 라세티 프리미어ID -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

라세티 프리미어ID -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가 더해지다! 라세티 프리미어 ID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 ID 입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내부 / 외부를 설명하는 포스팅이 9위입니다.
또한, 라세티 프리미어는 스타일은 물론 국내를 비롯하여, 호주, 중국 등 해외의 신차 충돌 테스트에서도 동급 최강의 안전성 입증 받은 소식이 계속 전해지고 있네요^^


8. 사계절 행복한 '이안숲속' 오토캠핑장에서 함께한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에 다녀왔습니다. 

사계절 행복한 '이안숲속' 오토캠핑장에서 함께한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에 다녀왔습니다.


11월에 있었던 '지엠대우 오토캠핑' 1회에 참가했던 행사 후기에 관한 포스팅이 11월의 8위를 차지했습니다. 
저희 토비토커이신 막시무스님께서 직접 현장에 참여하셔서 작성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멋있는 지엠대우 윈스톰맥스와 오토캠핑장이였던 충북 이안숲속의 모습을 다시보니 가고싶습니다. 관련 포스팅 다시한번 살펴봐주세요 ^^ 


7. 구지성, 그녀는 욕심쟁이 후후훗?! 

구지성, 그녀는 욕심쟁이 후후훗?!

지엠대우 레이싱팀 간판 모델인 구지성님의 소개 포스트가 7위에 링크되었습니다.
현 지엠대우 레이싱팀 모델겸 방송인겸 대학강사로 활약중인 그녀의 모습을 정리해본 포스팅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몇 번 만났봤던 느낌으로는 참 열정적이고, 프로정신이 가득한 그녀였습니다.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를 가져봅니다.


6. 윈스톰 2010 (Winstorm 2010), 폭풍에도 강하다.

윈스톰 2010 (Winstorm 2010), 폭풍에도 강하다.


새로나온 윈스톰 2010을 소개한 포스팅이 순위권에 링크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차체의 크기가 달라지고, 다양한 공간활용 개선과 외형적인 부분도 강인한 모습으로 돌아온 윈스톰 2010!!
새롭게 변한 윈스톰 2010을 다시한번 만나러 가보지 않으시겠습니까? ^^


5. 달려보자! 서울근교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달려보자! 서울근교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48번 국도를 타고 딜려보는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저희 토비토커 위저드아이언님께서 드라이브 코스를 아주 실감나게 포스팅 해주셨습니다.
초지진-덕진진-강화역사관 등으로 이어지는 강화도 드라이브 후기 포스팅, 주말에 드라이브 계획 있으시다면 한번 꼼꼼히 살펴봐주세요 ^^


4.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9월, 10월, 11월에 거쳐 지엠대우 인기포스트 TOP 10에 항상 순위에 진입한 포스트입니다.
수퍼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역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솔린에 비해 힘이 좋은 디젤엔진의 의구심으로 시작된 포스팅, 관련 포스트 한번 더 살펴봐주세요 ^^


3. 윈스톰 맥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시승기 

윈스톰 맥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시승기


역시 10월의 TOP10에 진입했던 윈스톰 맥스 시승기관련 포스팅이 11월의 베스트 TOP 10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자동차 전문기자 김기태PD님의 인터뷰를 통한 시승기 포스팅인데요~ 사양 및 디자인, 장점 및 드라이빙 성능 등을 꼼꼼히 살펴본 인텨뷰화 포스팅입니다. 못 보신분들은 다시 한번 살펴봐주세요.


2. 윈스톰 맥스(Winstorm Maxx), 프리미엄 SUV!!
 

윈스톰 맥스(Winstorm Maxx), 프리미엄 SUV!!


2~3위가 모두 윈스톰 맥스 관련 포스트이군요~ 윈스톰 맥스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다란걸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위의 윈스톰 맥스 관련 포스팅이 시승기 위주였다면, 2위에 링크된 윈스톰 맥스 관련 포스팅은 좀 더 디테일하게 외형적, 내형적 디자인과 성능, 편리성, 안정성을 중점으로 윈스톰 맥스의 장점을 설명해봤습니다.
관련 포스팅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1. 라세티 프리미어 볼트 미체결 차량 관련 고객 안내문 및 자가 진단법!  

라세티 프리미어 볼트 미체결 차량 관련 고객 안내문 및 자가 진단법!


지엠대우의 자체조사 결과, 500대 중 1대의 비율로 볼트미체결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분들이 정비사업소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미체결 차량 자가진단법을 보여드린 포스팅이 11월 BEST TOP 10의 영예의 1위 입니다. 


지엠대우 톡 인기포스트 베스트10 어떻게 보셨는지요? 위의 포스팅을 다 보지 못하신 분들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매번 말씀 드리지만 앞으로도 더 좋은 양질의 컨텐츠로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