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원더걸스와 세계를 연주하다!! "Cover The World"!!

"쉐보레 스파크! MTV Iggy를 통해 전세계 음악팬들과 만나다!!"

 

안녕하세요. 세제도 스파크만 쓰는 남자, 한국지엠 톡 라온제나입니다! 

 

오늘의 스파크 단신은! 2013년 쉐보레 스파크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축하하며 쉐보레와 MTV 네트워크 채널 중의 하나인 "MTV Iggy"가 손을 잡고 "Cover The World" 라는 음악 이벤트를 론칭하였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악이라는 만국 공통어와 글로벌카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를! 떠오르는 뮤지션들과 연결하는 즐거운 이벤트라 하겠습니다!!

 

 

MTV lggy

 

 "Cover the World" 는 세계적으로 가장 기억되는 팝송 중의 한 곡을 재조명하고 음악팬들과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연결하는 온라인 음악 쇼케이스로, 전세계에서 선정된 4팀의 뮤지션들은 팬들이 선택한 한 곡을 연주하게 될 것이라 합니다. 4팀의 뮤지션들 각자 버전으로 연주된 커버송들 중 팬들이 가장 맘에 드는 커버송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하네요.

 

 

cover the world

 

어머!! 이게 누구야!!!!!!! 소희만두 아니니!!!!!!!!! +_+

 

 

cover the world

 

네! 바로! 우리의 "원더걸스"가 전세계에서 선정된 4팀의 뮤지션들 중 한 팀이라는 사실!! MTV Iggy 를 통해 많은 신인 뮤지션들이 대박을 터뜨리기도 하기때문에 요즘 다소 주춤해진 원더걸스에게는 아마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텔미' 때만 해도 원더걸스의 적수는 아무도 없었죠!!!)

 

 

 

커버송을 고르는 투표는 9월17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신디 로퍼' 누님의 'True Colors' 가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a-ha' 의 곡도 보이는 군요!  어떤 곡이 커버될지 모르겠지만 쉐보레 스파크와 함께 하는 원더걸스를 떠올리니 괜실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Like This~!!

 

투표한 팬들은 뮤지션이 직접 연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VIP 여행의 기회는 물론 스파크를 얻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투표나 경품은 미국 거주자 (영주권자)에 되므로 스파크와 함께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줄 "원더걸스" 를 기대하는 것만으로 위안을 삼아야 할 듯 합니다...ㅠㅠ

 

 

cover the world

 

"Cover The World" 는 "The Color Run" 이벤트 등과 함께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새로운 세대의 고객들에 다가가기 위한 스파크의 또 하나의 도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8월 한달 동안 미국시장에서 2,630대의 판매실적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구요!!

 

그럼! 올 한해도 CMA Music Fest, Hangout Music Festival 등 항상 뮤직 비즈니스와 연결고리를 이어나가고 있는 쉐보레 브랜드! 그 'Chevy Meet Music' 시리즈의 연장이라 할 수 있는 "Cover The World" 이벤트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스파크 단신을 마무리 합니다! 

 

 

아! 원드걸스에게도 그리고 북미시장의 도전자! 쉐보레 스파크에게도 행운이 함께하길!! 

 

이상~ 사실은 '소시빠'가 아닌 '원걸빠'였던 토비토커 라온제나였습니다!  Like Th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