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남자의 계절 가을 그리고 쉐보레 아베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쉐보레 아베오


작지만 강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가지고 있는 아베오의 매력 중 하나는 실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브릭 컬러의 인테리어 입니다. 차 문을 여는 순간 운전자에게 화사함을 선사합니다.

 

쉐보레 아베오


브릭컬러의 화사함과 짙은 회색이 주는 안정감.. 그리고 금색 쉐보레 뱃지의 조합.... 아름답습니다.

 

쉐보레 아베오


실속있는 수동 에어컨과 테두리는 크롬으로 처리되어 더욱 멋스러운 3개의 다이얼... 그리고 개선된 2세대 6단 미션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게 도와주는 토글쉬프트. 이들 또한 아베오의 매력이죠.

 

쉐보레 아베오


아베오는 소형차이지만, 크루즈의 사이드 미러와 흡사한 크기의 사이드 미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다란 사이드 미러는 보조 미러없이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쉐보레 아베오


동반석엔 2개의 수납 공간이 있고, 에어백도 기본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쉐보레 아베오


모든 트림에서 운전석, 동반석에 커튼에어백이 적용되었습니다. 제일 저렴한 모델을 사도 6개의 에어백은 기본이죠.

 

쉐보레 아베오


브릭컬러 디자인의 화사함은 운전자의 시야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한 클래스 위인 크루즈도 가지고 있지 않은 차량 매트 테두리의 브릭컬러는 실내의 화사함을 바닥까지 화사하게 만들어 줍니다.

 

쉐보레 아베오 


남자의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브릭컬러의 아베오와 함께 훌쩍 여행을 떠나보시죠....

 

쉐보레 아베오


달리다 보면...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보일겁니다.

 

쉐보레 아베오


아베오와 함께 새로운 여행을...

 


이상 9월에 태어난 가을 남자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