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드디어 공개된 쉐보레 트랙스! 외관 및 실내 디자인

드디어 공개된 쉐보레 트랙스! 외관 및 실내 디자인


 

안녕하세요. 꾀돌이 스머프 (이하 꾀돌)와 더플린보이(이하 더플) 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꾀돌>  쉐보레의 소형 SUV인 트랙스(TRAX)!!!가 9월 27일 파리모터쇼에서 드디어 그 모습이 공개되었군요.

 

더플>  예, 기다리던 트랙스의 월드프리미어가 지난 27일 오후 프레스컨퍼런스와 함께 있었습니다. 잘 아시는대로 트랙스는 쉐보레 아베오의 플랫폼을 베이스로 개발된 쉐보레의 첫 글로벌 소형 SUV이며, 한국지엠의 주도로 개발되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꾀돌> 이번에는 파란색도 공개되었군요. 색깔로 인해 근육질의 바디가 더욱 돋보이는 듯 합니다.

 

더플>  정렬적인 붉은색에 이어, 파란색은 스포티함을 더해주며 말씀하신대로 SUV로서의 단단함을 잘 보여주는 컬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꾀돌>  무엇보다 궁금했던 부분이 인테리어인데요, 드디어 공식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더플> 예, 인테리어를 한번 같이 보실까요?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꾀돌>  오펠 모카와 형제차인만큼 인테리어 레이아웃 또한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있었는데요, 갈색풍의 색상 배합이 조금 비슷한듯 하지만, 송풍구와 공조버튼의 위치등을 제외하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인테리어를 가졌군요.

 

더플>  쉐보레 패밀리로서 쉐보레의 듀얼콕핏 IP 컨셉을 메인 디자인 테마로 하여, 더욱 새롭고 세련된 클러스터와 크루즈를 통해 공개된 마이링크의 적용으로 작지만 실속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꾀돌>  그와 더불어 상당히 많은 수납공간이 배려된것 같습니다.

 

더플>  예, 맞습니다. SUV로서의 실용성은 당연히 빼놓을수 없는 부분입니다.

아베오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소형 SUV지만 송풍구 좌,우 및 상부를 시작으로 조수석쪽 IP 상,하, 센터콘솔 앞,뒤, 도어 암레스트 및 암레스트하단, 맵 포켓등 많은 인테리어 수납공간을 적용하였습니다.

콘솔에는 무려 4개의 컵홀더가 있죠.

 

쉐보레 트랙스

 

꾀돌>  국내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1.4 터보엔진도 공개되었네요?

 

더플>  예, 트랙스에는 북미형 아베오에 적용된 1.4 터보엔진이 탑재 되었습니다. 꾀돌이 스머프님은 얼마전 북미에서 아베오 1.4 터보를 타볼 기회가 있으셨다죠?


꾀돌>  예, 조만간 간단 시승기로 찾아뵙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만, 1.4터보의 힘과 느낌은 상당히 좋았다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꾀돌>  아무쪼록 빠른시일안에 우리나라에서도 트랙스를 만나길 기다리겠습니다.

 

더플>  저도 개발에 참여했던 한 사람으로서 빨리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날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까지 꾀돌이 스머프와 더플린 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