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알페온

서비스까지 프리미엄! 알페온 케어

서비스까지 프리미엄! 알페온 케어

 



지난 9월24일, 골프 클럽 가평 베네스트에서 한국지엠이 개최한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 골프대회가 열렸습니다. 이 대회는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대회였는데요. 온라인 예선 경기를 통과한 140명의 알페온 고객님들을 초청해 골프 경기를 진행하고 더불어 만찬과 공연을 제공하는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한국지엠은 대회 우승 고객에게 트로피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 여행상품권과 부상으로 현지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용권을 제공했습니다. 이 외에도 60인치 LED TV, 골프용품, 골프장 이용권, 주유 상품권 등 상품이 풍부했다고 하는군요. 알페온 고객님들을 위한 특전이 대단하죠?


이뿐만이 아니랍니다. 한국지엠은 평소에도 알페온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10만km 무상 보증수리,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쉐비케어 3.5.7(Chevy Care 3.5.7)’ 서비스는 기본이구요.


 


차량 라이프사이클 정보 서비스를 통해 엔진 오일과 소모품의 교환주기, 네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등 차량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정보를 SMS로 알려주는 ‘카 케어(Car Care)’ 서비스!


 


그리고 알페온 고객들은 전국 70여 개의 서비스센터에서 기다리실 필요없이 프리미엄 카 접수창구를 통해 제공되는 특별한 ‘고객 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 골프대회 역시 고객 케어의 일환인데요. 고객 케어에는 알페온 고객들에게 분기별로 문화, 골프(스포츠), 강연(교양), 파티 등의 고품격 콘텐츠를 제공하는 문화 프로그램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한국지엠 영업, 마케팅, A/S 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Ankush Arora)은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문화와 여가생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알페온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 이라고 하니 앞으로도 더욱 큰 기대를 해도 좋겠죠?

 



앞으로도 알페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