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레이싱

챔피언 경쟁은 이제 시작! WTCC 17, 18전

지난 9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의 소노마 서킷에서는 7월 22일 브라질 경기 이후 긴 휴식기를 가졌던 WTCC 17, 18전이 열렸습니다. 크루즈와 함께 거침없이 달려온 쉐보레 레이싱팀의 마지막 시즌이 다가오는 지금, 쉐보레의 홈그라운드인 미국에서 열린 경기 결과를 전해 드립니다.

 

역시, 미국 캘리포니아 라서 그런지 보통 흔히 봐오던 우리나라나 일본 또는 유럽과는 다른 배경이 눈에 띕니다. 서킷의 고저차도 꽤 있어 보이고 말이죠.

아메리칸 그리드걸 누님들..;

예선전 결과는 시즌 종합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는 Muller 선수가 3위, 종합포인트 2위의 Huff 선수가 4위, 종합포인트 3위 Menu선수가 가장 빠른 랩타임을 내며 폴포지션을 잡습니다.

 

Race 1 스타트!

디펜딩 챔피언이자 올 시즌 역시 종합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는 Muller선수가 1위, Huff선수가 2위로 쉐보레 원투피니쉬!

 

곧이어 벌어진 Race 2.

시즌 챔피언 경쟁에서 Muller 선수 뒤를 바짝 쫓던 Huff 선수가 1위! 그리고 Muller 선수가 포인트를 더하지 못함으로 인해 종합포인트가 드디어 동점을 이뤘습니다. 올 시즌 내내 Muller 선수를 쫓기만 하던 Huff 선수, 이제 세 번의 경기만을 남겨둔채 디펜딩 챔피언인 Muller선수와 포인트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WTCC는 유럽, 남미, 북미를 거쳐 아시아에서 올 시즌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다음 경기는 10월 21일, 일본 스즈카 서킷에서 열립니다.

이상 320Nm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