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2 경기안산항공전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북극여우입니다.

2012 경기안산항공전을 개천철 공휴일을 이용하여 다녀왔습니다.

항공전은 2012.10.3(월)~10.7(일)5일간,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경기테크노파크앞)에서 열립니다.

TEL : 031-407-6655

 

공휴일 12시 넘어서 도착을 하였더니, 1,2,3,4,5 주차장이 모두 꽉차서 주차를 못하고 행사장 주변을 헤메다가 한양대학교 안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료를 받지는 않는데 행사장까지 30분 정도 걸어야 했습니다. 관람시간은 9시~6시 까지인데 일찍오셔야 행사장 가까운 곳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소인 3,000원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농업용 비행기가 보입니다.

드리프트 차량을 전시하는 곳에 반가운 쉐보레 크루즈가 있네요.

하늘에서는 곡예비행이 한창이구요.

 행사장 중앙에 철골 구조물이 있습니다. 이곳이 안산스피드웨이임을 알려주고 있네요.

철골구조물에서 바라본 활주로의 모습입니다.

활주로건너편에서 주유중이네요.

군용헬기도 함께 전시를 하고 있네요. 관람객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공격헬기에서 사진을 찍기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파일럿 헬멧도 체험해봅니다.

 탱크와 자주포도 함께 전시중인데 올라가서 볼 수있게 해 줍니다. 수십명이 올라가도 이상이 없네요. 아주 튼튼합니다. ㅋㅋ

5살, 2살 아이들을 데리고 갔는데, 그늘진 공간이 많지않아 햇볕 아래서 많이 고생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거나 음료수를 사는 것도 줄을 서야 합니다. 종이비행기 제작같은 체험활동은 4시쯤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방문할 계획이시면 아침 일찍 출발하여 사람들이 없는 시간을 이용하시는 것이 팁 입니다.

마지막으로 멋진 아베오 드리프트 차량의 사진을 올립니다.  저는 힘들어서 항공전은 다시오지 말아야지 생각을 했는데 5살 아들녀석은 또 오자고 하네요...

다음번에는 안산스피드웨이로 사용될 때 와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돌아온 북극여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