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여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쉐보레가 나섰다!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여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쉐보레가 나섰다!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쉐보레 스파크

 

여러분은 핑크리본의 유래를 알고 계시나요? 


핑크리본 이란?


핑크리본은 1914년 미국 뉴욕의 사교계 여류 유명인사였던 ‘메리 펠프스 제이콥스(Mary Pelps Jacobs)’가 코르셋을 벗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아름답게 드러내자며 실크 손수건 2장과 핑크리본으로 가슴을 가린 것을 계기로 널리 알려진 마크입니다.


이후 핑크리본은 세계 각국에서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유, 건강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널리 사용 중인데요. 현재 한국에서는 ‘한국 유방건강재단’이라는 비영리 공익재단이 만들어져, 매년 여성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쉐보레 역시 여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후원하며, 이와 관련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데요.


이름 하여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핑크리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 를 꾸~욱 눌러주시면 1회당 500원의 유방암 환우 돕기 후원금이 적립되는데요.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10일, 11일 양일간 청계천 광장에 설치되는 쉐보레 부스에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쉐보레의 한정판 핑크 다이어리(선착순 250명)를 증정합니다.


자! 그럼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뜻깊은 캠페인과 함께 하면서 핑크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방법을 차례대로 소개해드릴께요.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참여방법!


우선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hevroletkorea)에 접속하신 후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중앙의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여기서 ‘좋아요(Like)’ 를 클릭하세요.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 경품 제공과 본인 확인을 위해서 사용되는 ‘개인정보 동의’에 체크하시고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후 후원금 적립과 참여 내용을 개인 담벼락에 게시하시면 깔끔하게 완료!


오프라인에서 만나보는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참여방법!


오는 10월 10일(수요일)~11일(목요일)까지 서울 청계광장, 청계천 산책로(모전교~광통교)에서 핑크리본 쉐보레 부스가 오픈됩니다. 예쁜 핑크 스파크도 전시되오니 부담 없이 차량상담도 한번 받아보세요~

스파크 핑크리본 러브 캠페인

페이스북을 통해 유방암 환우들도 돕고, 핑크 다이어리도 받는 일석이조 이벤트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