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쉐보레와 함께하는 '제3회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쉐보레와 함께하는 '3rd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추석을 지나 가을이 한층 더 실감나는 날씨입니다.


맑은 하늘에 선선한 바람까지... 교외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기에도 더 없이 좋은 요즘인데요. 쉐보레는 다가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가을 추억이라는 주제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휴림펜션&가족오토캠핑장'에서 '3rd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합니다.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 누구나 참혀할 수 있는 행사로 어느덧 3회째를 맞고 있어요. 지난 2번의 오토캠핑에 참여해주신 많은 참가자 분들께서는 대자연의 푸르름 속에서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하셨는데요. 


과연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은 어떤 행사인지 지난 5월 개최됐던 2회 오토캠핑 행사를 살펴볼까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쉐보레의 대표 RV인 캡티바와 올란도가 참여자분들을 위한 캠핑장비와 함께 멋진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캠핑장비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미리준비한 장비들은 사전에 신청만 하시면 당일 현장에서 지급된답니다. 단, 침낭 등의 침구류는 반드시 준비하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쉐보레가 협찬사와 함께 준비한 텐트들입니다. 너무나도 안락한 환경때문에 많은 가족분들께서 극찬을 하셨더랬죠.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오토캠핑장의 배치도 입니다. 주변에 강가와 숲이 너무 잘어울려 있어 보는 것만으로 피로가 쏴~악 풀리는 기분이 든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큰 인기를 누렸던 프로그램, 헬스케어 캠프! 건강에 관련된 기본적인 점검을 할 수 있었는데요. 3rd 오토캠핑의 상설 프로그램 '힐링 빌리지'도 기대해주세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캠핑의 백미는 역시 모두가 함께 모인 캠프파이어겠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통기타 가수의 특별공연이 진행 준비돼있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1박 2일의 일정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참여자분들의 단체사진입니다. 남녀노소, 어린아이 할 것없이 모두 즐거운 얼굴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럼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가을 추억",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의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우선 쉐보레 이벤트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3rd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페이지>>>를 클릭~


모집 기간 : 2012년 9월 28일 ~ 10월 14일

캠 핑기간 : 2012년 10월 20일(토) ~ 10월 21일(일)

참여자 발표 : 2012년 10월 16일

모집 대상 :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

캠핑 장소 : 휴림펜션 & 가족 오토캠핑장 (경기도 가평)

캠핑 대상 : 응모고객 중 총 100가족 


3rd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3rd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오토캠핑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참여하실 수 있어요.

 


3rd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오토캠핑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해요. 만약 회원이 아니시라면 꼬~옥 가입해주세요.


3rd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로그인하시고, 행사 참여를 위한 간단히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캠핑 장비를 보유하신 분들은 'YES', 아니신 분들은 'NO'를 선택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체크하시고, 응모하기 클릭 ! 


'이벤트 응모가 완료 되었습니다.'라는 창이 뜨면 완료!!

14일까지 응모를 완료하시면 16일에 참여자 발표가 되고 본행사는 20일, 21일 양일간 진행되는데요.

여기서 정말 중요한 것 한 가지. 바로 휴림펜션으로 오는 길이겠죠? 약도는 다음과 같으니 안전운전 잊지 마시고요 ^^



깊어가는 가을, 쉐보레의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에서 자연의 풍성함과 가족간의 따뜻한 사랑을 확인하는 기회에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