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아베오는 소형차중에서 동급 최대 트렁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준중형 크루즈의 트렁크는 어떨까요?
동일한 유모차와 카시트를 넣어보았습니다.
크루즈 트렁크에 들어갈 오늘의 주인공, 디럭스 유모차와 카시트 입니다. 승차인원이 많아질 경우 현실적으로 아기는 안게 되고(원래는 카시트를 해야 합니다.) 카시트는 트렁크에 보관해야 합니다. 그래야 넉넉하게 앉을 수 있죠.
크루즈 트렁크에 카시트부터 넣습니다. 유모차는 접히니깐 천천히 넣자구요.
카시트를 크루즈 트렁크에 넣은 다음 잘 눕혀 놓습니다. 아베오 역시 트렁크 안이 높아서 걸리지 않고 잘 들어갑니다. 위쪽 공간도 좀 남습니다.
크루즈 트렁크에 유모차를 접어서 넣습니다. 전체적으로 트렁크가 여유로워 보입니다.
크루즈 트렁크의 왼쪽 공간입니다. 쇼핑백을 걸수 있는 고리가 보이며, 공간도 꽤 있습니다. 라면 5봉짜리 묶음 2개는 들어갈 공간입니다.
크루즈 트렁크의 오른쪽 공간입니다. 라면 5봉짜리 묶음 3개 이상은 들어갈 공간으로 보입니다.
크루즈 트렁크에 카시트와 유모차를 세로 방향으로 배치해 보았습니다. 공간은 물론 넉넉하고요.. 심지어 남습니다. 동일한 유모차 1개는 더 들어갈 수 있어 보입니다.
크루즈 트렁크의 공간 확보를 위해 카시트를 우측으로 더 붙여보았습니다. 좌측 공간이 남는게 보이시지요? 이 정도면 패밀리 세단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공간을 가진 트렁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 트렁크의 공간이 돋보이는 '유모차 단독샷' 입니다. 저 넓은 공간... 마트 짐으로 마구마구 채워주시면 되겠습니다.
556돌 한글날 기념 특별 번호판 포샵. 유모차와 카시트를 품은 쉐보레 크루즈 글을 마칩니다.
이상,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