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그 동안 말리부 TV 광고에선 무슨 변화가? 말리부 TV 광고 총집합

그 동안 말리부 TV 광고영상에선 무슨 변화가? 말리부 TV 광고 총집합

 

쉐보레의 대표주자 말리부는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 그리고 조용하고 안락한 승차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말리부의 단단함과 정숙성으로 쉐보레의 본질을 그대로 반영했다는 평가와 함께 국내 중형세단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리부가 큰 인기를 끌게 된 데에는 감각적인 TV광고의 역할도 컸는데요. TV광고에 출동한 말리부는 그간 어떻게 변했을까요? 그동안 TV에 소개된 말리부의 CF영상 9편을 한데 모아 말리부의 다양하고 멋진 모습을 한눈에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프리론칭: '갈매기'편, '주스'편 <당신은 지금 어디쯤 와있나요?>




쉐보레가 선보인 말리부의 첫 TV CF입니다. 말리부 출시에 앞서 ‘당신은 지금 어디쯤 와있나요?’라는 문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아내는 광고 였습니다.


여기서 잠깐! '말리부'의 이름은 어디서 유래했을까요?

쉐보레의 중형 세단인 말리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서부에 위치한 해변 말리부에서 그 이름을 빌려 왔습니다. 말리부 해변은 도시와 가까우면서도 안락하고 화려해서 천국의 해변’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이에 매료된 수많은 관광객과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많이 찾는 미국의 대표 해변이기도 합니다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드러나는 갈매기, 열대음료, 푸른 하늘, 바다 그리고 말리부의 모습이 연출된 배경엔 이렇게 말리부 라는 해변이 있습니다.

 

말리부 여자편 <더 이상 꾸밀 필요 없을 만큼… 멋져졌군요>,

말리부 ‘남자’편 <허둥대던 시간도 쉬어갈 만큼… 멋져졌군요>




쉐보레의 대표 중형 세단 말리부의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선보인 광고입니다. 남자, 여자편으로 나뉜 이 CF는 일상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이 말리부를 타고 여유와 감성, 안락함을 느낀다는 내용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현시대 중형세단에서 살펴볼 수 없는 말리부만의 앞선 디자인이 화려한 영상이랍니다.

 

말리부 주행 , 말리부 ‘진정한 핸들링




말리부 주행편과 핸들링편은 말리부 주행성능의 강점을 중점적으로 알립니다. 글로벌 중형차의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개발돼 도심과 고속도로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이미 검증된 말리부의 주행능력은 실제 많은 운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2013년형 말리부에는 차세대 Gen ll 6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어 더욱 빠른 가속과 반응이 가능해졌습니다. 고객님들의 더 큰 사랑은 당연하겠죠? 

 

말리부 ‘진정한 정숙성



안정된 승차감과 정숙성은 말리부를 대표하는 장점입니다. 말리부 '진정한 정숙성'편은 입체적인 소음차단기술로 조용하면서도 안락한 승차감을 갖춘 말리부를 강조하고 있는데요. 말리부는 실내로 유입되는 타이어 및 노면 소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흡음재 및 차음재를 장착했고, 또한 유리창, 흡음 패드 등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함을 이끌어냈다고 합니다.


2013년형 말리부



2013년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KNCAP)역대 최고 점수 획득, 보험개발원 평가 최저 수리비 기록, 보험개발원 시험평가(R-CAR Test)역대 최고 17등급,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선정 ‘2012 가장 안전한 차’등을 수상한 동급최고의 말리부가 2013년형이 출시됐는데요. 카마로에서 모티브를 얻은 말리부의 스포티한 LED 테일램프와 차세대 Gen ll 6단 자동변속기는 말리부의 상품성과 가치를 더욱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9편의 광고영상을 한 번에 보니 말리부의 장점이 한눈에 들어오지 않으시나요? 말리부의 정숙함과 안전함 그리고 탁월한 주행성능이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옵니다. 


모두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구요. 지금까지 말리부를 꿈꾸는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