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자동차 파워블로거 콰트로군의 절대 객관적 GF6 Gen 2 트랜스미션 2013 아베오 시승기

말 그대로 펀(Fun) 드라이빙! GF6 Gen 2 트랜스미션 2013 아베오 시승기

 



톡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3년 아베오에는 몇 가지 새로운 변화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부분이 차세대 변속기, Gen 2 트랜스미션입니다.


그럼 Gen2 트랜스미션으로 연비, 주행성능, 변속품질에서 이전보다 진일보한 2013년형 아베오의 실제 승차감은 어떨까요?


그래서 자동차 파워블로거이신 콰트로군님을 초청해 2013년 아베오 시승기회를 드리고 Gen2 트랜스미션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콰트로군님이 시승을 다녀오신 곳은 경기도 양평의 유명산 코스인데요. 엔진과 미션 등 차량의 중요한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장소로 아주 적합한 코스이며, 고도도 높아 차량 테스트엔 여러모로 안성맞춤 입니다.




시승에 사용될 Gen2 트랜스미션이 장착된 2013년 아베오입니다. 국내 동급 차량 중에서 가장 다이내믹한 운전이 가능하다는 평가가 속속 나오고 있는 바로 그 주인공 입니다^^ 




시승에 앞서 콰트로군님이 아베오 옆에서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콰트로군님은 이미 몇차례 2012년 아베오를 시승해보신 경험을 갖고 있으신 바, 이번 2013년 아베오 시승 후 Gen2 트랜스미션의 변화를 가장 잘 판단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참고로 콰트로군님은 현재 프로 자동차레이서를 준비하신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자동차 파워블로거로서 자동차에 대한 폭넓은 지식 뿐만 아니라 운전실력은 실로 놀라웠습니다 @.@! 



<파워블로거 콰트로군님의 2013년 아베오 시승 영상>






그리고 이번 콰트로군님의 시승에 시승에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토비토커 선셋님이 함께 하셨는데요, 선셋님은 엔지니어링 오퍼레이션팀의 일원으로 Gen2 트랜스미션 개발에 직접 참여하신 분 입니다. 맛집 탕방에도 아주 특별한 흥미를 가지고 계신 분이죠^^ 




개발자와 파워블로거간의 내공 대결? ㅎㅎ 2013년 아베오와 Gen2 트랜스미션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계신데요 아주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오갔습니다.

 



주행영상을 촬영한 액션 카메라입니다. 




콰트로군님은 Gen2 트랜스미션이 장착된 2013년 아베오에 대해 상세한 평가를 내려주셨는데요, 개발자인 선셋님 역시 가감없는 솔직한 평가를 부탁하셨습니다.

 

 

 

이번 시승은 선셋님도 함께~

 

 

<콰트로군님과 선셋님이 함께한 2013년 아베오 시승 영상>






해가 뉘엿뉘엿 산자락 사이로 사라질 시간까지 계속되는 시승~

 

 

<콰트로군님과의 시승 후기 인터뷰 영상>




콰트로군님은 시승을 끝내고 2013년 아베오에 대한 인상을 한마디로 '펀(Fun)드라이빙' 이라고 하셨습니다. GF6 Gen2 트랜스미션으로 주행성능과 변속성능이 진일보했기 때문이죠.


여러분도 2013년 아베오 Gen2 트랜스미션과 함께 아베오만의 쫄깃쫄깃한 펀 드라이빙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