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자연과 함께하는 쉐보레 힐링캠핑: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첫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막시무스입니다.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 산으로 들로 계곡으로 가을단풍이 절정을 이룬 지난 주말, 한국지엠은 쉐보레 캡티바와 올란도 고객 100 가족을 모시고 가평 휴림펜션 오토캠핑장에서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열었는데요... 

자연과 함께하는 쉐보레 힐링캠핑에서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자, 그럼 자연과 함께했던 쉐보레 힐링캠핑 첫번째 이야기를 함께 보실까요?

가평 명지계곡 깊숙한 곳에 자리잡은 휴림펜션 오토캠핑장은 입구부터 가을의 정취가 듬뿍입니다.

가을단풍

지난 봄, '제2회 쉐보레 RV 오토캠핑'도 이곳 휴림펜션 오토캠핑장에서 열렸었는데요...

얼마전 SBS 힐링캠프 김하늘씨편도 이곳에서 촬영을 했답니다. 당시 1편과 2편을 저도 다 봤는데요... 김하늘씨가 빵빵 터지는 큰 웃음이 기억납니다.  ㅎ~ 

힐링캠프

물감을 뿌려놓은듯 가을산의 아름다움을 뭐라고 표현할 수 있을까요?

명지산

쉐보레 RV고객님들, 다시한번 쉐보레 패밀리 오토캠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휴림펜션

가을의 전령은 누가 뭐래도 코스모스입니다. 바람에 하늘거리는 코스모스에 완연한 가을을 느낍니다. 

휴림오토캠핑장

벌써 많은분들이 도착을 하셨군요... 저도 접수를 하고 쉐보레 힐링캠프와 함께합니다. 

쉐보레

저는 B20 사이트를 배당 받았습니다. 

이번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에서는 자가텐트 구역과 대여텐트 구역으로 구분이 되어있어 고객님들의 캠핑경험에 따라 초보에서 고수까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한국지엠

이렇게 보니 가을 정취가 물씬한 곳에 루프탑 텐트를 설치했군요... 

루프탑텐트

한국지엠 RV의 대표주자 캡티바가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자가텐트 구역에도 고객님들의 텐트설치로 한참 분주한 시간 입니다.

올란도

자연에 나오면 아이들도 마냥 신이 나는가 봅니다.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아이들에게도 힐링이 필요한 이유죠...

가을캠핑

A구역에는 벌써 자가텐트 고객님들로 가득합니다.

휴림펜션

그동안 이곳저곳에서 캠핑을 하느라 오랜만에 찾은 휴림펜션 오토캠핑장...  한국지엠에 두번씩이나 훌륭한 캠핑장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께 인사도 드리고 캠핑에 관한 이런저런 이야기, SBS 힐링캠프 김하늘씨편 등의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하늘

이곳에서 힐링캠프를 촬영한 것 같습니다.

휴림오토캠핑장

한참을 그네에 앉아있다 보니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저도 그동안 많은 업무로 힘이 들었는데... 덕분에 저도 힐링을 하고 온 것 같습니다. ㅎㅎㅎ

휴림오토캠핑장

내려오다 보니 캡티바 클럽 회원님께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셔서 인사를 드렸습니다.  반갑습니다. ^^ 

캡티바

캡티바를 멋지게 꾸미고 다니시는 고객님도 만났구요... ^^

이곳은 대여텐트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던 D구역 인데요... 한국지엠은 캠핑에 처음 도전하시는 고객님들도 간편하게 쉐보레 힐링캠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D구역 고객님들... 타프 보다 더좋은 가을 나무그늘 아래서 즐거운 캠핑이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오토캠핑

잠시 하늘을 올려다 봅니다.  푸르른 가을하늘과 울긋불긋한 가을단풍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가을하늘

이번 쉐보레 힐링캠핑에서는 사진과 같이 힐링 빌리지가 문을 열어 힐링 스트레칭, 족욕, 허브티 시음, 자갈길 산책 등 다채로운 자연 친화적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참가자들의 심신을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힐링

또한, 이번 쉐보레 힐링캠핑에서는 다양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가을이니만큼 '단풍 양초 만들기 체험' 이 아주 인기가 많았습니다. 

체험활동

단풍 양초가 뭘까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멋지게 잘 만들었죠???

양초만들기

혹시나 있을 캠핑장의 안전사고에 대비해서 구급차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안전하게 캠핑을 즐기는 것이 최고이지 싶습니다.

구급차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의 시작을 알리는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가평으로 오는 길이 정체가 되어 많이 고생하셨겠으나 참가자들 모두 즐거운 모습이었습니다~

캠핑장 중앙에는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을 알리는 플래카드와 한국지엠 쉐보레의 대표 RV차량이 캠핑장비와 함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쉐보레 RV 

참가자들께서 리얼(REAL) SUV 쉐보레 캡티바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시네요.  캡티바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뿐만 아니라 강인하면서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 세계적인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캡티바


7인승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2013년형 모델 출시 이후,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과 새로운 외장 컬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세련된 SUV 스타일링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가족을 위한 넓은 실내공간 및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어 캠핑장의 고객님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올란도

후기를 보시면서 뭔가 느끼시는 것이 있으신지요?  만약 느끼셨다면 돗자리라도 들고 가을속으로 나가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쉐보레 힐링캠핑...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첫번째 이야기를 마치고,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즐거웠던 캠프화이어, 통기타 가수공연, 보물찾기(쉐보레 보타이를 찾아라) 등 더 많은 캠프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 자연과 함께하는 쉐보레 힐링캠핑...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  두번째 이야기

가을남자 '추남' 막시무스가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