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제3회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제3회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안녕하세요.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한국지엠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습니다~!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은 '자연 속의 힐링'을 주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100가족을 선정 및 초청해 캠핑 매니아 뿐만 아니라 캠핑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맑은 가을 주말에 열린 이번 행사는 힐링 스트레칭, 족욕, 허브티 시음, 자갈길 산책 등 자연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도시생활의 스트레스에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자리였습니다. 


또한, 밤 줍기 체험, 단풍 양초 만들기 등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캠프파이어, 통기타 가수 공연이 함께한 레크리에이션, “쉐보레 보타이를 찾아라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가을 추억도 선사했습니다 ^^


제 3회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이번 오토캠핑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언제 또 4회 캠핑이 열리는지 궁금하다"며 높은 만족도를 표현해주셨는데요. 한국지엠 쉐보레는 'LOVE. LIFE. 쉐보레를 슬로건으로 고객들과 따뜻한 인생의 매 순간을 함께하고자, 지속적으로 오토캠핑을 열고 있습니다. 


특히 넓은 실내공간으로 실용성과 역동성을 겸비한 올란도와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더불어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춘 캡티바는 오토캠핑 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쉐보레와 함께 오토캠핑의 세계를 경험해보시겠어요?  그럼 향후 제4회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이상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