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콜벳이 온다!!!

 

두둥!~~

두둥!~~

두둥!~~

 

드디어 옵니다.

 

2013 디트로이트 오토쇼

 

113일, 2013년 디트로이트 오토쇼새로운 콜벳 옵니다. 

 

 

2013 디트로이트 오토쇼

 

안녕하세요, 꾀돌이 스머프입니다. 새로운 콜벳이 내년 1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쉐보레는 콜벳 Launch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새로운 콜벳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새로운 콜벳 개발에 관련한 프로모션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콜벳 론칭 사이트 가기

 

 

 

또한, GM에서는 콜벳공개를 발표하며, 새롭게 바뀔 C7에 달릴 새로운 crossed flag를 공개했습니다. 역대 콜벳들은 새로운 진화를 할때마다 그에 어울리는 새로운 crossed flag를 만들었는데요, 역대 콜벳들과 crossed flag들을 감상해 보시죠.

 

 

콜벳 C1

 

1953년 C1

 

 

콜벳 C2

 

1963년 C2

 

 

콜벳 C3

 

1968년 C3

 

 

콜벳 C4

 

1983년 C4

 

 

콜벳 C5

 

1997년 C5

 

 

콜벳 C6

 

2005년 C6 입니다.

 

어떠신가요?  각각의 디자인과 플래그의 이미지가 절묘하게 어울리지 않나요?  때론 엘레강스하게, 때론 바람을 가르듯이, 때론 모던하게, 때론 단순하게...각 시대의 콜벳이 주는 느낌이 플래그에 잘 나타나 있는 듯 합니다.

 

 

콜벳

 

역대 플래그들이 모이고 그 가운데 새로운 C7의 플래그가 있습니다.

 

 

 

 

 

 

 

 “The new Crossed Flags design reflects the character of the next Corvette. The flags are much more modern, more technical, and more detailed than before – underscoring the comprehensive redesign of the entire car.”

 

"새로운 Cross Flag는 다음 세대 콜벳의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휠씬 더 현대적이고, 더 기계적이며, 더욱 디테일이 살아있는, 새롭게 디자인된 콜벳을 이 플래그가 담고 있습니다"      -에드 웰번(Ed Welburn   GM vice president of global design)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꾀돌이 스머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