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안전하고 넓은 쉐보레 올란도 LPGi 택시 사전계약 시작, 가격은 1,644만원

안전하고 넓은 쉐보레 올란도 LPGi 택시 사전계약 시작, 가격은 1,644만원

 

 

올란도LPGi 택시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간혹 택시를 타면서 승차감이 좋지 않다거나 안전성에 의문을 품으신 적이 있나요이젠 걱정 마세요. 안전하고 넓은 올란도가 택시로 출시됩니다.

 

한국지엠은 11월 말 신형 2리터 LPGi 엔진을 장착한 올란도 택시를 출시하는데요. 이와 관련해 한국지엠은 올란도 LPGi 택시의 사전계약을 29일부터 접수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란도 LPGi 택시는 성인 5명이 여유롭게 승차할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이 강점입니다.  또한, 2열 좌석을 모두 접으면 동급 최대 화물을 적재할 수 있어 폭넓은 승객 유치가 가능해요. 



쉐보레 올란도


올란도의 이 드넓은 실내공간이 느껴지시나요?

 

또한, 올란도 LPGi 택시는 2열 좌석 암레스트와 더불어 2열 중앙 좌석 3점식 안전벨트, 운전석 및 동반석 에어백, 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모든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채택해 운전 편의성은 물론 차량 안전성이 무척 뛰어납니다.

 

쉐보레 올란도 편의성


올란도는 유럽신차평가프로그램 유로엔캡(EURO NCAP)에서 별 다섯개로 만점을 받아 최고수준의 안전성을 증명받았습니다. 검증된 안전성을 갖춘 택시. 생각만 해도 든든하지 않으시나요?


올란도LPGi 택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탁월한 주행 성능, 넓은 실내 공간과 LPG 차량의 경제성은 물론 세단의 정숙성까지 갖췄습니다.

 

쉐보레 올란도


올란도는 최적화된 다중구조 도어밀폐 설계를 적용해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실내를 구현했습니다.


올란도 LPGi 택시의 가격은 LS모델 일반형 1,644만원(6단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월말 출시에 앞서 별도 공개될 계획입니다.

 

안전하고 조용하면서 넓은 올란도 택시, 왠지 비쌀 것 같아 걱정이시라고요걱정 마세요일반택시 기본요금이 그대로 적용될 예정이니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성과 넓은 실내공간, 안락함과 경제성을 겸비한 올란도 LPGi 택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