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말리부로 돌진하는 은빛 금속 물체의 정체는?!

쉐보레 말리부로 돌진하는 은빛 금속 물체의 정체는?!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래는 과연 무슨 사진일까요?  또한 쉐보레 말리부를 향해 돌진하는 듯한 은빛 금속 물체는 무엇일까요?

 

 

말리부 세이프티 캠페인 실험


 

과연 무슨 실험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말리부 세이프티 캠페인 실험


지난 10월 25일 이른 아침 김포 아라마리나 요트수리소에는 수십명이 쉐보레의 마크가 새겨진 안전모, 안전복을 입고 모였습니다. 넓은 공터에는 2013년형 쉐보레 말리부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들은 대체 말리부에 ‘어떤 실험’을 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을까요? 

 



무엇보다도 안전이 중요한 실험입니다. 이미 만반의 준비가 되있었으나, 혹시 모르는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안전복과 안전모를 착용했습니다. 

 


말리부 세이프티 캠페인 실험


이 거대한 크레인과 크레인에 매달린 거대한 쇠공은 무엇일까요?  쇠공은 무려 1.5톤에 이르는 가공할 무게인데요. 1.5톤의 충격을 차량에 가해 그 결과를 기준으로 안전도를 평가하고자 한다면 힌트가 될까요?


 

쇠공에도 설치된 카메라


세이프티 캠페인 실험 준비


촬영장 곳곳에는 여러대의 카메라가 설치돼있습니다. 거대한 쇠공에도 액션카메라가, 차량에도 튼튼한 거치대와 함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과연 무슨 실험이 준비되어 있는 걸까요?

 

 

말리부 세이프티 캠페인 실험


하늘 높이 위치한 거대한 쇠공은 쉐보레 말리부를 향해 돌진할 태세입니다!  뭔지 모를 엄청난 긴장감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그럼 이 모든 장비와 카메라, 그리고 쉐보레 말리부로 어떤 실험이 진행됐을까요?

  

 

이제 실험의 베일이 벗겨지면 쉐보레 말리부의 가공할만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거대한 쇠공과 곧 벌어질 상황에 두근두근한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