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원더걸스 유빈양이 뉴욕에서 스파크를 운전한 까닭은?!

"유빈양이 스파크를 몰고 내 마음 속으로 들어왔다..."

 

안녕하세요.  상남자 토비토커 라온제나입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린 'Cover The World' 이벤트 기억나시나요? 네! 바로 쉐보레 스파크의 성공적인 북미 진출을 자축하며 쉐보레와 MTV IGGY가 손을 잡고 론칭한 온라인 음악 쇼케이스 였었죠!  커버곡 선정과 네티즌 커버 참여행사는 이미 종료되었고 현재는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연주한 커버곡에 대한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cover the world


투표는 11월25일까지 진행되며 투표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랩핑된 쉐보레 스파크 차량이 제공될 뿐 아니라 아티스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여행도 주어지게 된다고 다시 한 번 공지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의 팬들에겐 정말 잊지 못할 선물이 될 듯한!!!

 

 

cover the world 투표


아! 참여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커버곡은 바로! 신디 로퍼 누님의 "True Colors"입니다!! '아하', '노라존스' 등의 곡들을 제치고 커버송으로 선정되었고, MTV는 얼마전 각자의 스타일로 바꾼 커버곡들을 공개하였습니다. 모던락에서 어쿠스틱팝 스타일까지 말이죠!! 무엇보다 'Like This'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뮤직비디오 썸네일 속 우리의 '소희만두'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하하! 

 

 

cover the world, 원더걸스


각 아티스트의 커버송 중에 마음에 드는 곡에 점수를 주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물론 아쉽게도 미국 거주자 (시민권자 및 영주권자)들에게만 투표권이 있으므로 국내팬 분들은 원더걸스를 응원할 수가 없겠습니다. 미국에 계신 원더걸스 팬분들 화이팅해 주시길!!*^^*

 

 

원더걸스


원더걸스 바이오그라피에 소개된 사진입니다. 우왕! 유빈양 정말 짱 예쁘게 나왔네요. 격하게 사랑한다고 말해봅니다. 스파크 핑크 한 대 유빈양댁에 놔 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원더걸스 버전으로 상큼하게 편곡된 '트루 컬러스'를 한 번 들어볼까요?!! 



 
어떤가요?! 완전 사랑스럽죠?!!...원걸짜응...스파크와 계속 함께해요!!...ㅠㅡㅠ 그럼 다른 커버곡도 하나 들어볼까요?!

 

   


2003년 미국 메릴랜드에서 결성된 팝펑크 밴드 'All Time Low'가 커버한 곡입니다.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에선 나름대로 잘나가고 있는 듯 합니다. 모던락 스타일의 '트루 컬러스'도 정말 좋군요! 강력한 우승 후보로 예상해봅니다!!

 

노래 완전 괜찮죠?! 그럼 마지막으로 원더걸스의 "True colors'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보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작 에피소드에 대한 인터뷰에서는 물론 유빈양이 운전하는 예쁜 레드 스파크도 볼 수 있겠습니다! 보는 내내 엄마미소가 자연스럽게 지어지는 것은 저만이 아니겠죠?...^^ 중간에 북미형 스파크에 들어가는 마이링크 영상도 보이는군요. 물론 우리의 원더걸스이지만 한국말을 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고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원더걸스와 스파크에게 화이팅의 기운도 보내주시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북미에서의 스파크 판매동향 및 경차시장 반응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한국지엠 톡 라온제나 였습니다!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