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쉐보레 FC 이벤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여러분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쉐보레 FC 이벤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여러분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해드립니다.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쉐보레가 잉글랜드 프리미어의 최강자, 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축구의 열기와 함께 멋진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쉐보레FC 이벤트



 


위 영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의 명장,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쉐보레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파트너십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시작되는데요. 최근 쉐보레는 축구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팬들의 질문을 전달해 그 답을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쉐보레FC 트위터 이벤트, #AskManUTD



쉐보레 FC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AskManUtd 태그와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쉐보레 FC가 질문들을 선정해 선수들에게 전달하고 이에 대답하는 선수들의 영상을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어떻게 그토록 위대한 감독으로 인정받고 있을까요?’

‘가장 기억할만한 승리와 그 이유는?’

‘선수들이 경기에 앞서 하는 특별한 의식이 있나요?’  등 다양한 질문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위 영상에서는 ‘슈퍼히어로가 될 수 있다면 어떤 슈퍼히어로가 되고 싶나요?’라는 한 팬의 질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조니 에반스하파엘 다 실바가 각각 슈퍼맨과 헐크라고 대답하고 있습니다. 


축구팬 여러분! 여러분의 질문을 트위터 계정으로 남겨보세요. 선수들의 대답을 직접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축구로 치유되는 지구!  원 월드 풋볼 프로젝트


쉐보레 FC는 축구의 기쁨 못지 않게 축구의 사회적 역활에 대해서도 치열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그 일환으로 쉐보레 FC는 터지지 않는 축구공 150만 개를 3년간 빈곤지역, 난민캠프, 분쟁지역에 기부해 아이들이 축구를 통해 정신적 충격에서 벗어나는 것과 더불어 지역 사회를 재건하는 어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원 월드 풋볼 프로젝트(One World Futbol Projec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원 월드 풋볼 프로젝트


작은 공 하나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이 훌륭한 세상을 재건할 어른으로 자랄 기회를 제공하는 원 월드 풋볼 프로젝트에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들께서도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세요~!



이상 쉐보레 FC 소식을 전한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