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올란도 택시 출시 임박! 넓고 안전한 올란도 택시 전면해부

올란도 택시 출시 임박! 넓고 안전한 올란도 택시 전면해부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올란도 택시가 곧 출시될 거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벌써 10대의 올란도 택시가 시범운영 되면서 좋은 반응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11월 말 출시를 앞둔 올란도 택시를 이제 거리에서 볼 수 있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한국지엠은 올란도 택시의 공식페이지를 열면서 올란도 택시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올란도,한국지엠 올란도,올란도 택시,택시,안정성,편의성


 

자 그럼 새로 나오는 올란도 택시의 안정성과 편의성 등 매력포인트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넓은 실내공간


올란도 택시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넓은 실내 공간입니다. 일반 세단형 택시와는 아예 비교할 수 없는 크기인데요.
성인 5명이 넉넉하게 탈 수 있는 것은 물론, 2열 시트 폴딩 기능을 활용하면 화물 적재 공간을 더욱 넓힐 수도 있습니다.
값비싼 콜밴이 아니더라도 많은 짐을 손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올란도 실내공간,올란도 실내,세단형 택시,택시 내부,2열 시트,폴딩 기능,시트 폴딩,화물 적재,올란도 공간,콜밴

 

쉐보레의 검증된 뛰어난 안전성

쉐보레,쉐보레 안정성,쉐보레 공간,차체 설계,유로엔켑,EURO NCAP,운전석,동반석,에어백,후방주차,보조시스템,후방주차 보조시스템
쉐보레의 대표적인 장점으로 널리 알려진 안전한 차체 설계는 이미 유럽신차평가프로그램 유로앤캡 (EURO NCAP)에서
별 다섯 개 만점을 기록하면서 검증된 것입니다. 이에 더해 운전석/동반석 에어백, 후방주차 보조 시스템 등 안전 장비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2.0 ECOTEC LPGi 엔진


올란도 택시에 장착된 2.0 ECOTEC LPGi 엔진은 세단을 능가하는 정숙성을 갖췄습니다.  정숙성뿐만이 아닙니다. 실 주행구간에서 부드러운 가속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올란도 에코택 엔진,LPGi,올란도 엔진,올란도 택시 엔진,택시 엔진

정숙성(N.V.H)


올란도택시는 최적화된 엔진룸 흡차음 대책 및 다중 구조 도어 밀폐 설계로 조용한 주행으로 편안하게 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올란도 정숙성,엔진룸,흡차음,밀폐 설계,주행

 

6단 자동변속기


넓은 기어비 설정으로 발진 성능 및 고속 주행 연비를 향상시킨 첨단 6단 자동변속기는 팁트로닉 타입 레버를 적용해 수동변속기의 스포티한 변속감과 더불어 더욱 스포티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변속기,6단 자동변속기,변속기,기어비 설정,기어비,팁트로닉,타입 레버,수동변속기,스포티

 

맥퍼슨 스트릿 전륜 서스펜션


첨단 설계 기술로 경량화된 진동을 최소화한 전륜 서스펜션으로 정교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할 수 있어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맥퍼슨 스트릿,전륜 서스펜션,진동,핸들링,서스펜션

올란도 택시는 기사님과 승객의 편의성을 생각해 설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의사양으로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아이스블루 인테리어 조명


올란도 택시에는 아이스블루 조명이 설치돼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계기판 상단에 연료와 온도게이지를 배치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클러스터도 돋보입니다.

클러스터,아이스블루 인테리어,올란도 조명,아이스블루 조명

 

버킷 타입 시트


운전석과 동반석에는 탑승객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는 버킷 타입 시트가 설치되어 주행 시 편안한 자세 유지시켜 줍니다.

버킷 타입 시트,올란도 시트,운전석 시트

 

컨버세이션 미러


폴딩 타입의 곡면 거울, 컨버세이션 미러가 설치되어 있어 운전자가 고개를 돌리지 않고도 후방 탑승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택시는 고객응대와 관련해 후방 탑승객을 살필 일이 많은데요. 올란도 택시에는 컨버세이션 미러가 있어 전방에서 시야를 빼앗기지 않고도 탑승객과 안전하게 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컨버세이션 미러,올란도 미러,탑승객


컵홀더 & 센터콘솔


택시 기사분들은 일의 특성상 차량을 떠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올란도 택시는 넉넉한 센터콘솔 트레이에 2개의 컵홀더와 콘솔박스가 있어 차량을 떠나지 못하는 운전자의 편의를 크게 높였습니다.

올란도 택시기사,센터콘솔,트레이,컵홀더,자동차 콘솔박스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퓨어 화이트 색상



올란도 택시는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퓨어 화이트두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장,전폭,전고,축거,윤거,배기량,최고출력,최대토크,공차중량,연료탱크

넓은 실내 공간과 검증된 안전성,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춘 올란도 택시에 벌써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택시 이용 상황은 물론, 일행이 여러 명이거나 짐이 많을 때, 어린 아기와 함께할 때 올란도 택시의 넓은 실내공간과 안정성, 그리고 일반택시와 같은 저렴한 가격이 크게 사랑 받을 것입니다.

올란도 택시의 가격과 구매혜택 등은 다음에서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 올란도 택시를 기다리고 있는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