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HTR, 히트더로드에 쉐보레 크루즈가 나타났다!

HTR, 히트더로드에 쉐보레 크루즈가 나타났다!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레이싱게임 HTR, 히트더로드(Heat The Road)를 아시나요? 히트더로드는 600만 회원을 모으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국내 레이싱 게임 ‘시티레이서’ 의 10주년 기념 후속작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는 물론 정교한 핸들링 등 뛰어난 조작감이 기존 레이싱 게임의 틀을 훌쩍 뛰어넘는 본격 레이싱 게임 입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의 김진표 선수는 영상으로 직접 히트더로드의 뛰어난 게임성을 깨알같이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우선 그 영상부터 보실까요?

 


 

HTR,히트더로드,쉐보레 크루즈

 

최근 히트더로드에는 쉐보레의 크루즈 레이싱카가 업데이트돼 쉐보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도 했는데요. 위 이미지는 히트더로드에 추가된 크루즈 레이싱카 '레이싱 크루즈' 입니다. 

 

 

HTR,히트더로드,쉐보레 크루즈

 

쉐보레 레이싱팀의 실제 크루즈 레이싱카로 이재우 선수 겸 감독의 차량인데요. 정말 똑~ 같죠?

 


HTR,히트더로드,쉐보레 크루즈

 

히트더로드에 구현된 김진표 선수의 차량입니다. 

 

 

HTR,히트더로드,쉐보레 크루즈,김진표

 

역시 똑~같죠? 히트더로드는 현재 국내 최대규모 레이싱 대회 ‘슈퍼레이스’에서 5년 연속 우승을 석권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드라이빙 머신, 크루즈의 상세 스펙과 드라이빙 정보를 게임속에 구현해 더욱 사실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루즈를 개조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전문 경주용 차량은 1.8L준중형급 엔진으로 제로백(시속0km에서 100km까지) 도달 시간이 4초 내외에 달하는 강력한 성능을 갖췄습니다. 따라서 히트더로드 팬들 역시 이제 이재우 선수 겸 감독, 김진표 선수가 직접 운전하던 쉐보레 레이싱팀의 강력한 레이싱 크루즈 머신을 선택하고 조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HTR,히트더로드,쉐보레 크루즈

 

‘레이싱 크루즈(Racing Cruze)라는 이름으로 게임속에 자리잡은 쉐보레 크루즈는 제한속도 210km 최대파워 5,200Hp로 게임 내부에서도 최고급 성능 차량입니다. 


이재우 선수 겸 감독, 김진표 선수의 차량으로 나뉘어 차량 상점에 추가된 레이싱 크루즈는 각각 22,000캐쉬로 12월31일까지 판매됩니다. 휠, 타이어, 앞뒤 범퍼, 사이드 스커트, 스포일러, 프라이모급 엔진이 기본으로 장착되고, 쉐보레 차량 튜닝 부품은 별도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두 차량 모두 주행그립 값이 기존 차량들보다 높아 가속력에 플러스 요소가 있고, 특히 드리프트 상황에서 앞쪽에 지속적으로 추진력 전달을 원활하게 만들어줘 고속에서도 안정적으로 드리프르를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이재우 선수 겸 감독 그리고 김진표 선수처럼 레이싱 크루즈로 히트더로드를 정복해 볼까요?

 

 

쉐보레 레이싱팀,이재우 감독 겸 선수, 김진표 선수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



쉐보레 크루즈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