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 스파크 노랑이 실물 직찍!

2013 스파크! 은은한 파스텔 톤 옐로우와 조우하다!

 

차량을 선택할 때 트림 고민도 고민이지만 보통 많은 분들이 색상 선택 문제로 급속하게 늙어 가곤 합니다.

 

그 마음 압니다! 암요!! 그래서 라온제나가 찬바람을 헤치고 이번 2013 스파크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 중 특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 허니멜로 옐로우!! 자동차계의 노른자! 자동차계의 옥수수콘!! 노란색 스파크를 직접 담아와 보았습니다!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

 

그럼! 해질 무렵이라 빛에 따라 색상이 조금씩 다르게 보일 수 있음을 감안하면서 노랑이 스파크를 살펴볼까요?!*^^*

 

 

아잉...ㅠㅠ 너무 깜찍하잖아!!!

 

보도자료의 노란색보다 실차는 훨씬 사랑스러운 색깔을 담고 있습니다. 파스텔톤 연한 노란색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마로의 옐로우보단 부드러운 느낌의. 뭐랄까요? 훨씬 허니하고 멜로우한 노랑이 되겠습니다. 하하.

(아! 위 모델은 타투 에디션 차량으로 스페셜 화이트 휠은 일반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해하지 말아요!!!*^^*)

 

 

허니멜로 옐로우 스파크로 2013년 형의 달라진 점을 꼼꼼히 살펴볼까요?! 

 

헤드램프부터 안개등, 그릴 등 전면부 디자인이 모두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더 귀엽게 어떤 분들은 더 스포티하게 바뀌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2013 스파크

 

왼쪽의 2012년형 모델과 헤드램프를 비교해 봅니다. 이렇게 보니 더욱 예뻐진 게 확 느껴지시나요?! 아랫쪽에 블랙베젤이 들어가고 램프 디자인과 색상 등도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블랙베젤 때문인지 훨씬 더 날렵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2013 스파크

 

이것은! 네!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것 같은 LED 턴 시그널 아웃 사이드 미러입니다. 전동조절 기능과 열선이 기능이 포함되어 편의성과 안정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물론 상위 트림에만 적용되므로 구매시는 옵션을 꼼꼼히 살펴보셔야 하겠습니다.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2013 스파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 옐로우의 내장을 한 번 살펴볼까요?!

 

버튼의 위치와 기어노브(수동) 등이 변경되었으나 전체적인 디자인은 거의 유사합니다. 아! 풋레스트도 추가되었군요!!

허니멜로 옐로우의 실내 인테리어는 시트 및 대쉬보드 수납함까지 노란색 옵션으로 선택가능 하겠습니다. 외장부터 실내까지 노란색으로 된 스파크는 인간적으로 정말 귀엽더라구요. 강추합니다!!*^^*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2013 스파크

 

측면과 후면부를 살펴봅니다. 

 

도어 하단부에 곡면 설계를 추가해 사이드바디 라인의 역동성과 세련미를 높이고 측면 오염 방지와 차체 보호, 공기저항 저감 기능을 동시에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훨씬 다이나믹한 굴곡을 보여줍니다. 리어램프는 기존 크롬장식이 빠지고 램프 색상도 변경되었군요 좀 더 심플한 느낌으로 바뀌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2013 스파크

 

리어범퍼 역시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머플러 디자인을 일반적인 원형에서 사다리꼴 형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아마 이런 디자인은 스파크가 유일할 듯 합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15인치 알로이 휠도 훨씬 근사하게 바뀌었네요! 예뻐요!!*^^*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2013 스파크

 

여기까지! 옐로우 색상으로 살펴본 2013 스파크 이모저모였습니다! 

 

전 특히나 프론트 범퍼와 크롬베젤 안개등 만들어 내는 곡선 라인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훨씬 동글동글 더 귀엽게 변한 느낌이랄까요?!

 

파워트레인 쪽 변경사항은 없지만 4기통 DOHC 엔진이 만들어 안정된 퍼포먼스와 안전성은 여전하구요! 

 

2013 스파크!!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셨나요?! 궁금해요!!!!*^^*

 

 

2013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그럼! 보너스로 새롭게 추가된 시티런 스페셜 에디션과 2013 스파크의 추가 컬러도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2013 스파크

 

기존 스트라이프 에디션에 루프 쪽에 데칼이 추가된 시티런 에디션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실버 칼라를 선택할 수 있겠습니다.

아! 기존 핑크에 적용되었던 타투 에디션은 허니멜로 옐로우와 블루벨 블루 색상에도 적용되오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2013 스파크 블루벨 블루, 프라하 블랙, 어반티타늄 그레이

 

2013 스파크 블루벨 블루,2013 스파크

 

이것이 바로! 2013 스파크에 새롭게 추가된 색깔 중 하나인 블루벨 블루입니다! 혹시나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빗속을 뚫고서 라온제나가 촬영합니다. 흐린 날씨에 진하게 나왔지만 옐로우와 마찬가지로 연한 파스텔 톤 느낌의 파란색되겠습니다. 

 

 

2013 스파크 프라하 블랙,2013 스파크

 

오옷! 왼쪽이 프라하 블랙이고 오른쪽이 새롭게 추가된 어반티타늄 그레이입니다! 예전 벨기에 브라운 모델보다 훨씬 까만색에 가깝기 때문에 한 대만 세워놓으면 구분이 안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검은색보단 살짝 더 금속성 느낌이 묻어 난다고 할까요?!

 

 

2013 스파크

 

석양을 바라보고 있는 2013 스파크 사단의 모습으로 직찍 밀착취재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스파크의 다부진 눈매에서 비장함마저 느껴지지 않나요?!!

다가오는 새해에도 쉐보레 스파크가 맹활약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 얼마전에 있었던 김진표 선수의 자동차 롤러코스터 360도 회전 생각나시나요?! 넵!

그 도전에 사용된 차량이 바로 2013 허니멜로 옐로우 스파크였었죠!!

아...이건 봐도 봐도 뭉클한...ㅠㅠ 마지막으로 다같이 시청해 볼까요?! 진표옵하 최고!!!


 

              

       

 

이상! 2013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 소식에 토비토커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