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한국지엠, ‘쉐비케어 3.5.7’ 연장해 고객 서비스 강화!

한국지엠, ‘쉐비케어 3.5.7 서비스’ 2013년말까지 1년 더 연장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엘우즈가 2013년 초부터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국지엠은 2012 마케팅 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었는데요. 2013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쉐비케어 3.5.7 서비스’를 2013년말까지 1년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쉐비케어 3.5.7 서비스 자세히 보기


쉐비케어3-5-7,쉐비케어서비스,쉐비케어

 

한국지엠은 2011년 3월, 쉐보레 브랜드 출범 후 지난해 말까지 쉐비케어 3.5.7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제품(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및 알페온 구입 고객에게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그로 인해 2012년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 소비자의 불만 경험지수를 나타내는 품질스트레스 지수 부문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낮은 차로 한국지엠이 1위를 차지했죠.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위한 한국지엠의 노력
>> 한국지엠 쉐보레,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 개최 
>> 서비스 최고,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만족도 1위' 쉐비케어 체험기 
>> 쉐비천사와 함께하는 쉐비케어 3.5.7 - 동서울 서비스센터 체험기 
>> 서비스 최고 한국지엠 쉐보레!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인증서 수여식 

 

 

쉐비케어3-5-7,쉐비케어서비스,쉐비케어

 

쉐비케어 3.5.7 서비스는 1) 3년간 총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2)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3)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되었습니다. (단, 수입 모델인 카마로 및 법인 택시 등 특별구입 조건 차량 제외)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동시에 경차를 포함, 전면적으로 실시됐던 쉐비케어 서비스는 쉐보레의 지속적인 내수판매 신장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절대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혁신적인 쉐비 케어 서비스의 명성은 서비스 부문 고객만족도 업계 1위 달성으로 이미 입증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국지엠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쉐보레 브랜드의 명성을 유지하고, 쉐보레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쉐비케어 서비스를 연장 실시, 쉐보레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난 한해 동안 국내 시장에서 145,702대를 판매,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한 한국지엠은 올해에도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내수 신장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쉐비케어3-5-7,쉐비케어서비스,쉐비케어

 

 

1월 한달 동안 ‘2013, Happy New Year Festival’ 혜택 제공!
1. 특별저리할부: 선수금 10만원 + 12/24/36개월 3% 할부(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2. 2012년형 스파크 12/24/36개월 무이자할부(선수율 10%~30%)
3. 2012년 생산차량 최대 50만원 특별 할인(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4. 중고차 보상 프로그램(5년 이상 중고차 대상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
5. 마티즈 CVT 보유고객 특별지원

>> '2013, Happy New Year Festival' 자세히 보기

 

한국지엠은 위와 같이 1월 특별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올해에도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상 엘우즈도 2013년 한국지엠의 알찬 소식을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해 더욱 분주히 움직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