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쉐보레 트랙스(TRAX)의 다양한 바디컬러, 10가지나?!

쉐보레 트랙스의 10가지 바디컬러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국내에 론칭한 트랙스는 총 10가지 바디컬러를 제공합니다. 유럽이나 아메리카 지역의 국가에 따라 6가지 혹은 8가지 컬러만 제공되는데 이번에 한국에서는 무려 총 10가지의 바디컬러가 제공됩니다! 그만큼 어떤나라 보다도 한국시장에서는 컬러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지요!

 

바디 컬러의 빛깔과 메탈릭 입자에 대해 좀 더 직접적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클로즈 업 샷도 추가했습니다. 현재 어느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는 컬러 위주의 리얼샷이니 함께 즐겨보아요~!

 

트랙스을 위한 메인 컬러 7가지!

먼저~ 주관적인 기준으로 크게 두개로 나눠 메인 컬러 7가지와 유니크 컬러 3가지로 설명 드리겠어요. 모터쇼나 광고, 언론 매체를 주로 타고 있는 벨벳 레드.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블랙, 실버 컬러. 트리코트로 방식으로 바디컬러 중 가장 고가이자 많은 공정을 필요로 하는 고급스런 컬러 스노우 플레이크 펄~! 아베오에서도 볼 수 있었던 바다빛깔 블루, 신규 그레이컬러인 사틴 그레이까지!

 

 


열정적인 메탈릭 레드 컬러로 쉐보레 트랙스의 대표 컬러입니다. 홍보자료나 광고에서도 메인 컬러로 강조하고 있지요.

 

 


메탈릭 블랙 컬러로 쉐보레 트랙스에 시크함을 빛내주는 컬러입니다. 일반 검정이 아닌 메탈릭 블랙으로 태양 아래에서 더욱 찬란하게 빛납니다. 

 


퓨어한 화이트 베이직 컬러로 쉐보레 트랙스의 견고함을 대표하는 컬러입니다. 엄친아 이미지의 로이킴이 광고영상에서 퓨어화이트를 몰았지요~ 

 

 


하와이의 파란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로 쉐보레 트랙스의 역동성을 대표하는 컬러 입니다. 

  



한국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실버 컬러이지만, 햋빛에 반사될때 반짝이는 메탈릭 피그먼트가 특징인 컬러 입니다.

   



트랙스를 위해 신규 개발된 컬러로 깊고 묵직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빛에 반사되는 메탈릭 피그먼트와 베이스 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맑은 빛을 냅니다. 

 

 


은은한 화이트 컬러에 진주빛 입자가 반짝이며, 뷰에 따라 영롱한 빛깔을 내는 쉐보레 트랙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컬러 입니다. 

 


컬러 어디까지 봤니? 쉐보레 트랙스 유니크 컬러 3종!


트랙스만을 위해 새롭게 만들어졌다, 오직 트랙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러!  한국에서 이런 컬러 본 적 있니??^_^ 샌디 비치 브라운, 딥 에스프레소 브라운, 로얄 솔리드 블루. 이 3가지를 소개합니다.

 

 


미세하게 느껴지는 아주 연한 모래색 컬러에 메탈릭 입자가 반짝이며, 뷰에 따라 다른 컬러감을 내는 쉐보레 트랙스만을 위한 컬러 입니다. 

 

 


진한 커피와 같으면서도 부드럽고 짙은 브라운 컬러에 메탈릭 입자가 반짝이며 투명함을 더해 주는 쉐보레 트랙스만을 위한 컬러 입니다. 

 


왕실의 의상이나 장식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로 역시 쉐보레 트랙스만을 위한 컬러 입니다. 

 

 

 

보너스구성~ 한국시장에선  볼 수 없는 레어 아이템~ 미스티 레이크! 한국시장에서 소개되진 않았지만 한국지엠 부평공장에서 생산 중인 '미스티 레이크' 컬러를 입은 트랙스를 소개합니다. 호수의 안개처럼 은은하고 신비스러운 푸른빛을 띄는 고급스러운 컬러입니다. 

쉐보레 트랙스에 대해 더욱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에세 확인해보세요~  이상 박시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