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생중계 사이트로 더 생생하게 즐긴다!

한국지엠, 쉐보레 트랙스 제주 신차발표회! 생중계 사이트에서 다양하게 즐기다


트랙스 생중계,트랙스 신차발표회 생중계,트랙스 인터넷 생중계,쉐보레 트랙스 생중계,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생중계,쉐보레 트랙스 인터넷 생중계,트랙스 신차발표회,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2월20일, 한국지엠이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를 갖습니다. 그 동안 수 많은 오너 및 예비 오너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독차지했기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신차발표회가 기대되는데요. 


김진표,김자인,클라이밍,레이서,트랙스 MC

생중계 사이트 메인화면에는 스피드 레이서 김진표와 지난 해 클라이밍 세계랭킹 1위를 달성한 '클라이밍의 여왕' 김자인 선수 등 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에 함께 할 에너지 가득한 출연진의 모습을 가장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들의 가슴 상쾌한 트랙스 시승기를 20일날 생중계 사이트를 통해 즐기실 수 있는데요. 재치 넘치는 입담과 그 누구보다 짜릿한 쾌감을 즐기는 레이서 김진표와 뜨거운 열정하나로 온 몸을 내던진 김자인 선수. 아래 제주도 시승코스에서 트랙스로 펼쳐지는 이들의 짜릿한 시승기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이원 생중계

일시 및 시간 : 2013.2.20(수) 10:30 ~ 12:10


실시간 Q&A,Q&A,웹챗,시승기,트랙스 시승


이러한 트랙스 신차발표회 생중계 사이트는 생중계 영상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는 <TRAX Livecast>와 HillStart기능, Bose Sound시스템 등 쉐보레 트랙스의 다양한 기능을 생동감있게 감상할 수 있는 <TRAX VOD>, 트랙스 신차발표회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TRAX Gallery>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Q&A,Q&A,트랙스 Q&A,쉐보레 트랙스


뿐만 아니라 신차발표회를 보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즉시 홈페이지 내 채팅 창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되는데요, 2/20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연구개발, 디자인 부서 등 10명의 사내 전문가가 그 동안 궁금하셨던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립니다.


로이킴,정준영,트랙스 모델,트랙스 정준영,트랙스 로이킴,정준영 트랙스,로이킴 트랙스


트랙스 생중계 사이트 내 <TRAX VOD>에서는  뛰어난 가창력과 놀라운 퍼포먼스로 일약 스타로 발돋움한 슈퍼스타K4의 정준영과 로이킴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두 훈훈한 모델이 속삭이듯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어느새 트랙스에 함께 몸을 싣고 제주도 해변을 신나게 달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죠.



쉐보레 페이스북,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쉐보레 코리아 트위터,쉐보레 트위터


물론 직접 신차발표회에 함께할 수만 있다면야 더할 나위 없겠지만, 마음 가는 대로 떠나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죠. 하지만 트랙스 생중계 사이트 내 <TRAX Gallery>를 이용하시면 제주에서 펼쳐지는 트랙스 신차발표회에 관련된 수 많은 소식과 생생한 사진을 친구들과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QR코드,QR코드,QR,쉐보레 신차발표회 QR


더욱 간편한 방법으로는 스마트폰으로도 트랙스 신차발표회의 뜨거운 열기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위의 QR코드에 가져다대시면 바로 모바일 트랙스 생중계 사이트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신차발표회 생중계와 더불어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실시간Q&A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쉐보레 트랙스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모습을 선보일 쉐보레 트랙스와 열기 가득한 신차발표회 현장에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생중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