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왕단장님 쉐보레 올란도 타고 나타나셨네!

그 때 그 사람 - 진짜 올란도 오너가 되신 왕단장님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나는나다 입니다. 예전에 제가 소개해 드린 글 중 "싸이클링히트 친! 올란도 LPGi"라는 글이 있습니다. 제가 활동하는 사회인 야구팀 팀원들에게 쉐보레 올란도의 매력을 소개 해준 글이었죠.



올란도,쉐보레 올란도,올란도 LPGi,싸이클링


이 사진 속 한 사람이 실제 쉐보레 올란도 LPGi의 주인이 되다! 


오늘 만날 주인공은, 바로 위 사진에 있는 사람 중 한 사람 입니다. 자 그럼 저희 팀의 구단주이자 2013 쉐보레 올란도 LPGi의 오너가 되신 왕단장님을 모시겠습니다. 박수!!~~


나는나다 :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왕단장 :안녕하세요. 또 뵙네요. 나는나다님과 같은 팀에서 야구를 하고 있는 왕단장입니다. 이름이 단장은 아니고요, 성이 왕씨에, 이 팀의 단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팀 사람들이 부르는 별칭입니다.


2013 올란도 LPGi,2013 올란도


나는나다 :먼저 오랜만에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겨울 동안 야구를 못했더니 몸이 근질근질하던데 어떻게 지내셨어요?
왕단장 : 저도 마찬가지로 야구를 못하다 보니 몸이 근질거려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간간이 실내 연습장에서 야구를 해서 조금 괜찮았습니다. 


나는나다 :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차를 새로 뽑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왕단장 : 네엡. 보시다시피. 2013 올란도 LPGi를 구입하였습니다.^^  


올란도 구입기,올란도 구입,올란도 시승,시승기,올란도 디자인,올란도 공간,올란도 내부


나는나다 :차를 보아하니 아직도 새 차 같은 느낌인데 언제 출고되었나요?

왕단장 :차를 받은 지 한 달 정도 지났습니다. 차를 받고 난뒤 눈이 많이 와서 세차를 못해 조금 지저분하긴 하지만, 실내에 비닐도 다 뜯지 못한 아주 따끈따끈한 새차입니다.

나는나다 :역시 새차라 그런지 더 좋아 보이네요. 올란도를 구입하게 된 이유가 있나요?
왕단장 :작년 나는나다님이 올란도를 가지고 와서 처음 봤을 때부터 관심이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공간도 넓어 활용성도 좋겠다 생각했었거든요. 마침 올해 결혼을 앞두고 차를 구매할 예정이었는데 올란도라면 가족들과 편히 여행 다닐 수 있을 거 같았고 또 야구팀 운영하는데도 좋겠다 싶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는나다 :올란도를 구입한 계기가 나는나다님의 공이 컸다는 말씀이시군요. 그럼 밥이라도 한 번 사주어야 하는 건 아닌지?
왕단장 당신 회사 차를 내가 사줬는데! 나는나다님이 오히려 나한테 밥을 사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농담이고요.^^; 좋은 차 소개해준 후배에게 밥 한번 사줘야죠! 그러면 나중에 축의금을 많이 내겠죠.


나는나다 :아하~ 그렇게 되는군요;; 그럼 밥은 결혼식장에서 얻어 먹는 것으로 하겠고요.; 작년엔 잠깐 시승만 했었고, 이제 실제 올란도 오너가 되셨는데 차를 타보시니 어떠세요? 
왕단장 : 이전까지는 세단형 승용차만 타고 다니다 처음으로 높은 차를 타보는건데 생각보다 편하고 좋았습니다. 특히나 주행할 때 안정성은 정말 좋은 거 같고요. 그리고 LPG 차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성능도 기대 이상으로 잘 나오고, 또 휘발유 차량 탈 때 보다 연료비가 적게 들어 현재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는나다 :제가 생각하는 올란도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내부 공간인데, 단장님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왕단장 : 차 안 공간이 넓은 것 또한 아주 만족합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키도 커서 승용차 타고 다닐 땐 조금 불편했거든요. 뒷좌석과 적재함 공간도 넓어서 팀 야구 장비 싣고 다니기에도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야구 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야구용품들이 부피도 크고 무게도 상당하거든요. 포수 장비, 배트, 야구공 가방 등... 그동안 팀원들에게 맡겼었는데 이제는 제가 직접 챙겨 다니려 합니다. 


나는나다 :올란도 옆에 서 있는 모습이 참 잘 어울려 보입니다. 마치 이 차의 주인은 나다! 라는 포스를 풍기시는 듯 하구요.
왕단장 : (형 놀리니??) 감사합니다.^^ 또 우리 팀 유니폼이랑도 잘 어울려서 더 좋습니다. 


나는나다 : 오늘 인터뷰 감사합니다. 올해 올란도 타시고 다니시면서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라며 또 곧 결혼 하시는것도 축하합니다. 그리고 올해도 리그 우승 하죠!!!

왕단장 : 물론입니다. 나는나다님이 올해도 잘 해주신다면 우승은 또 가능할거 같습니다.

나는나다 :그럼 야구장에서 뵙겠습니다. 올해도 즐겁게 야구 해 보아요~^^
왕단장 : 넵. 감사합니다.

작년 이 차를 야구팀 사람들에게 소개해 주었을때 기억이 납니다. 야구하러 온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쉐보레 올란도! 그 중에서도 역시 단장님이 첫 홈런을 치시는군요. 올해도 우리 야구팀도 쉐보레 올란도 모두 승승장구 하길 바라며~ 이상 이날 야구 시합도 이겨 뿌듯한 하루를 보낸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