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벨벳 레드부터 카본 플래시 블랙까지! 10가지 색상 한번에 보자!!

벨벳 레드부터 카본 플래시 블랙까지!  트랙스 10가지 색상 한번에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 입니다. 

 

쉐보레 트랙스는 10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업소에서 모든 차의 색상을 실물로 볼 수 있다면 제일 좋겠죠... 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트랙스,쉐보레 트랙스,트랙스 색상,트랙스 견적,견적내기,쉐보레 트랙스 견적

 

쉐보레 트랙스의 10가지 색상을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홈페이지의 견적내기와 브로셔 등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는 것인데요, 여러분의 발품을 제가 덜어드리겠습니다. 아래 스크롤을 쭉쭉 내리면서 보시죠.


  

퓨어 화이트,화이트,트랙스 퓨어 화이트


먼저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흰색입니다. 쉐보레 트랙스의 흰색 컬러 이름은.... 
퓨어 화이트 입니다. 흰색 차량의 매력은 가벼운 익스테리어 튜닝을 할 수 있다는 거죠. 문양, 글씨 등을 살짝만 입혀도 한층 더 매력적인 차가 될 수 있습니다. 

 

윈스톰,캡티바,캡티바 색상,윈스톰 색상

 

블루 계통의 로열솔리드 블루 입니다. 윈스톰과 캡티바에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이었죠. 강인하고 안정감을 주는 색상입니다.

 

샌디비치 브라운 컬러,샌디비치 브라운

 

쉐보레 트랙스의 샌디비치 브라운 입니다. 일단 '나는 외제차'라는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카본 플래시 블랙

 

폭풍 자태를 뽐내며 꾸준히 인기있는  블랙 입니다. 쉐보레 트랙스에서는 카본 플래시 블랙 입니다.

  

새틴 스틸 그레이

 

오른쪽 쉐보레 트랙스의 색상이 익숙하지 않은신가요? 크루즈에서도 많이 사랑받은 색상입니다. 쉐보레 트랙스에서는 새틴 스틸 그레이 라고 불립니다. 참고로 왼쪽은 퓨어화이트 입니다.

 

하와이안 블루

 
이것은 과거 크루즈의 모히칸 블루!!!! 쉐보레 트랙스에도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에서는 하와이안 블루 고 불립니다. 정말 이쁘고 독특한 색상인 것 같습니다. 이런 색상의 차가 많아지면 그만큼 도로도 이뻐지는 겁니다. 고르세요~ 고르세요~ 

 

벨벳 레드,벨벳레드

 

쉐보레 트랙스의 벨벳레드 입니다. 크루즈의 벨벳레드와 동일하네요. 조금 더 강렬한 색상이였다면 촌스러웠을 테지만 적당하고 좋네요. 불꽃 트랙스여~ 날아라~~~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입니다. 무난한 은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색상입니다.

  

에스프레소 브라운


에스프레소 브라운 입니다. 실물 대신 홈페이지의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스노우 플레이트 화이트 펄

 

스노우 플레이트 화이트 펄 입니다. 다른 색상과 달리 10만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실물 대신 홈페이지의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트랙스 10가지 색상

 

지금까지 쉐보레 트랙스의 10가지 색상을 만나보셨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상의 트랙스를 가지고 싶으신가요?

 

이상,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