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쉐보레 트랙스는 음악이다! Part 1: 나만의 콘서트장 만들기

쉐보레 트랙스가 나만의 음악 스튜디오가 된다고??



안녕하세요 나는나다! 입니다. 요즘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트랙스. 그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요? 얼마전 트랙스의 BOSE 사운드를 통해 나오는 음악을 듣고 생각했습니다. '와우~ 이 정도 사운드 성능이라면 트랙스를 미니 콘서트장으로 써도 되겠는데??'


그렇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나만을 위한 음악 스튜디오로!


트랙스 보스 사운드,보스사운드 시스템,BOSE SOUND,보스 사운드


저와 같은 팀에서 일하고 있는 동기 한 명이 취미로 사회인 밴드를 하고 있습니다. 이 친구의 닉네임은 '카레귀신'. 카레를 귀신같이 좋아해서 생긴 별명이라고 하네요.^^;; 이 친구와 함께 쉐보레 트랙스를 움직이는 스튜디오로 만들기! 도전!! 


나는나다 : 헤이~ 친구. 트랙스 220V 인버터에 가전기기 연결해서 사용하는 블로그 글 봤어? 우리는 기타 연결해서 해볼까?

카레귀신 : 일렉기타? 그게 최대용량이 150W였지? 그럼 아마 될거 같은데. 앰프랑 이펙터가 전기를 생각보다 얼마 안먹어.

나는나다 : 그래?? 그럼 도저언~~~ 너희 집에 있는 기타랑 앰프랑 다 챙겨와 가자!^^ 

트랙스 보스 사운드,보스사운드 시스템,BOSE SOUND,보스 사운드

앰프(Amplifier)
마이크로폰으로 얻어 입력 측에 들어가는 작은 신호를 스피커와 같이 출력 측에 큰 신호로 변환시키는 장치를 말한다. (위 사진에서 왼쪽, 소요전력 20W)

이펙터(Effector) 
사람의 음성, 악기음, 비디오 영상 등을 전기신호로 변환시켜 처음에는 없었던 여러 가지 효과를 연출하는 장치를 말한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 소요전력 : 220V*0.12A = 26.4W)

ⓒ두산백과


트랙스 인버터,인버터 소요 전력,소요전력,트랙스 인버터 소요전력


트랙스와 함께 우린 한적한 곳을 향해 달렸습니다. 곧 시끄러워질 예정이거든요.^^

나는나다 : 여기가 좋겠다~ 그럼 한 번 설치해 볼까?

카레귀신 : 멀티탭을 220V 인버터에 연결하고, 멀티탭엔 앰프와 이펙터 연결하면 끝!


뒷자석에 있는 220V 인버터에 멀티탭을 연결합니다. 


앰프,이펙터,멀티탭,전력


멀티탭을 트렁크 쪽으로 뺀 후 앰프와 이펙터 전원을 연결합니다. 


카레귀신 : 자 기타를 앰프에 연결하면 모든 준비 끝!! 

나는나다 : 와우~ 이렇게 연결하니 좀 있어 보이는데? 근데 기타 소리가 잘 날까? 

카레귀신 : 음... 한 번 해볼까? 


기타,기타 연주,기타 콘서트


나는나다
 : 오~오~~~ 오~ 난다! 소리 난다~ 

카레귀신 : 와우~ 성공!! 소리 좋은데?? 이렇게 야외에서 기타 쳐보기는 처음이네.


기타,기타 연주,기타 콘서트


나는나다
 : 신기하네. 차가 콘서트 음악실이 되다니ㅋㅋ 컴퓨터까지 연결하면 작곡해도 되겠네?

카레귀신 : 그러니깐. 이펙터도 잘 되나 한번 해볼까? 

드럼,키보드,기타,보스 사운드 시스템,트랙스 BOSE


나는나다 : 소리 좋네~~~ 어디 실력 좀 보여줘봐!

카레귀신 : 아하하; 나 원래 기타 전공이 아니라고.. 드럼이나 키보드를 가지고 왔으면 제대로 보여줬을텐데. 

나는나다 : 에이~ 그냥 너 연습하고 있는거 아무거나 한 번 쳐봐. 너 핸드폰에 있는 음악 틀어놓고~ BOSE 사운드와 함께 하는 기타 연주 ㄱㄱ~~

카레귀신 : 오케이~ 그럼 한 번 쳐볼까? 음악 준비 하시고~~~ 한 번 놀아 봅시다!!


드럼,키보드,기타,보스 사운드 시스템,트랙스 BOSE


딩가딩가 딩가딩가~~ 두두두둥~~~~  두두두두두우우우~~ 딩가가 딩가딩가~


여러분 들리세요? 이 화려한 사운드의 기타소리가? 쉐보레 트랙스의 BOSE 사운드와 일렉기타의 콜라보레이션은 정말 상상 그 이상 었습니다. 여러분 궁금하시죠?? 1분 뒤에 공개? 아니 다음편에 공개합니다.

카레귀신님의 기타연주 기대하세요~ 커밍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