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블로거들의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라세티 프리미어가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자동차 안전평가기준인 유로 NCAP(Euro New Car Assessment Program)에서 최고 안전등급인 별 5개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었죠. 그만큼 안전성 하나는 어디 내놔도 손색이 없는 차량인데다 디자인 또한 질리지 않는 심플하고도 디테일한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유럽에서도 입증된 라세티 프리미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안전성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라세티 프리미어 중에서 ID를 타신 분들의 시승 후기를 한 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장단점을 너무도 적나라하게 적어주셔서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타보지 않아도 마치 시승해본 것처럼 한눈에 보입니다. 블로거들이 작성해주신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포스트, 다함께 보실게요.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모토리뷰님께서 올려주신 시승기인데요, 이야기 하듯이 술술 넘어가게 글을 쓰셨어요. 쉽게 이해가 되고 금방 읽혀지더라고요. 라세티 프리미어의 전 기종과 함께 비교도 하고 전반적인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잘 작성해주셔서 저에게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내 감성을 자극하는 차를 만나다_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LCD화면에서부터 차체의 크기까지 세세하게 짚어주셨습니다. 하나하나가 소중한 정보자료가 되겠는데요? 디테일한 차량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오앤홍님의 블로그에 한번 가 보세요.

>>라세티 프리미어ID 1.8 시승기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차량의 각 섹션별로 장단점을 비교 분석해주신 쏘타람다님의 블로그를 다녀왔습니다. 너무 정리를 잘 해주셔서 각자 필요한 항목과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을 잘 체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나온 1.8 준중형차, GM대우 라세티 프리미어ID 시승기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Car view님께서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긍정적인 면을 많이 부각 시켜주셨네요. 밤에 촬영했는데도 번쩍거리는 고급스러움이 잘 드러나는 사진이었어요.

>>심장이 다른 라세티프리미어 1.8 차량 시승기

이밖에도 여러 블로거들이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더 많은 후기는 각 사이트 별로 검색창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내실이 강하면서도 자유로운 멋이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 ID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실꺼죠?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