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3 서울모터쇼, 쉐보레 전시관 9개 Zone을 소개합니다~

Find Your Chevy Style!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쉐비ZONE은?



두둥~!! 드디어 2013 서울모터쇼의 막이 올랐습니다. 쉐보레는 총 3,000㎡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 순수 전기차와 쇼카를 포함한 총 23대의 차량을 선보였습니다. 23대의 차량은 Turbo, Camping, Performance 등 9개 Zone에 위치해 있습니다. 


각 Zone마다 어떤 차량들이 전시돼 있는지 알려드릴 테니, Find Your Chevy Style! 스타일에 맞는 쉐비ZONE은 어딘지 찾아보세요. 설명 기준은 쉐보레 전시관의 쉐보레 엠블런을 보고 섰을 때 좌측에서 우측입니다. 동선을 잘 체크하셔서 알찬 관람하세요.^^


쉐보레,쉐비,쉐비존,서울모터쇼,2013 서울모터쇼 쉐보레




Performance Zone

 


Performance Zone에서는 정통 스포츠카가 지니고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에 간결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콜벳(CORVETTE)과 스포츠 브랜드를 대표하는 정동 스포츠카인 카마로(CAMARO)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ponsorship Zone



Sponsorship Zone에는 쉐보레 레이싱 팀의 레이싱카(Racing Car)와 각종 쉐보레 액세서리가 준비돼 있습니다. 



Executive Office Zone



Executive Office Zone에서는 차량의 주요부와 차체의 소음 발생 취약부위에 철저한 분석 및 대응 설계를 의미하는 콰이어트 튜닝(Quiet Tuning)을 적용해 마치 도서관과 같은 소음 수준의 정숙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인, 대담하고 기품있는 외관과 고급스러운 실내공간을 갖춘 알페온(ALPHEON)이 전시돼 있습니다.



City Explorer Zone

 


City Explorer Zone에서는 도시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태어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도시형 라이프 차량(ULV: Urban Life Vehicle) 트랙스(TRAX)와 항공기 조종석을 연상시키는 듀얼콕핏 디자인, 미국 10대 디자인 디테일로 선정된 다이나믹 미터클러스터를 탑재한 세련된 유러피언 스타일의 아베오(AVEO)가 있습니다.



Urban Zone

 


Urban Zone에는 포브스 코리아가 주최한 소형 격차 부문에서 2013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스파크(SPARK)와 트레일러와의 사고에서도 운전자를 지켜낸 최고의 안전성을 지닌 크루즈(CRUZE)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Uptown  Zone



Uptown  Zone에서는 차세대 Gen2 6단 자동 변속기와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 부드럽고 다이나믹한 유러피안 핸들링을 구현한 말리부 (MALIBU)의 현대적이며 스포티한 느낌과 세련된 프리미엄 감각의 스타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urbo Zone



Turbo Zone에는 국내 최초로 강력한 성능의 1.4 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한 트랙스(TRAX)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터보엔진의 모습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Camping1 Zone

 


Camping1 Zone에는 첨단 EZ-Tech 기술로 여성들도 아주 쉽게 원터치로 시트 폴딩 및 공간활용이 가능 올란도(ORLANDO)와 새롭게 디자인된 LED 후미등, 오션블루 실내 조명을 적용한 2013 All-New 캡티바CAPTIVA)가 있습니다. 



Camping2 Zone



Camping2 Zone2에는 캠핑 삼총사 올란도(ORLANDO), 2013 All-New 캡티바(CAPTIVA), 트랙스(TRAX)가 떠날 준비를 끝내고 대기 중입니다. 


쉐보레 전시관에 어떤 Zone이 있는지 감 잡으셨나요? 제일 먼저 달려가고 싶은 Zone도 하나쯤 생기셨을 것 같은데요. 개인 취향별로 혹은 필요성에 따라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2013 서울모터쇼 쉐보레 쉐비ZONE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