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경차"는 어떤 차?!!

"혹시...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생산되는 바로 그 차? 쉐보레 스파크?!!"

 

맞습니다! 바로 어제! 4월 25일 발표된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우리의 쉐보레 스파크가 경쟁자들을 제치고 소형경차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여기에 한국지엠 톡 팬분들의 축하가 빠지면 섭섭할 터!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스파크와 동거동락하고 있는 불꽃남자 토비토커 라온제나가 식기 전에 후다닥 수상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쉐보레,쉐보레 스파크,스파크 2013,SPARK,경차,쉐보레 경차,스파크 경차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전략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하기 위해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사,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마케팅학회가 후원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3회를 맞이하게 된 행사입니다.


후보기업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가 진행되어 1단계로 산업군별 브랜드에 대한 사전조사가 진행됐고, 2단계로 수상후보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소비자 조사가 실시되었으며, 3단계로 수상후보가 제출한 자료를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46개 브랜드가 부문별 대상을 수상하게 되는데요. 올해 드디어!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소형경차 부문에서 스파크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짝! 참 잘했어요! 추카추카!! 니가 젤 잘나가!! 컨그레츄레이션!!!  
 

스파크 브랜드 대상,스파크 수상,스파크 디자인


스파크는 대부분의 구성요소에서 좋은 점수를 획득하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특히 2013년형 스파크는 이전 모델에 비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외장색상을 선보이며, 특히 젊은층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쉐보레 스파크는 경차 최초로 신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1등급 안전성을 공인 받았고, 보험개발원과 유로NCAP 등 국내외 다양한 평가기관에서도 우수한 안전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높은 경제성도 스파크가 가진 가장 큰 강점이죠. 흔히 말하는 가성비에 있어서는 역시 스파크라고 할 수 있겠죠! 또한 구매한 고객들에게 3년 무상 점검과 무상 소모품 교환, 5년 10만㎞의 보증기간, 7년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적용해 유지비 부담을 줄이도록 한 점도 많은 점수를 받았지 않았나! 마...저는 그리 생각합니다!!

 

경차 인테리어,마이링크,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아! 얼마전 스파크는 미국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Wards Auto)가 선정한 '2013 최고의 자동차 인테리어'에도 올랐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워즈오토 주관 '2013 최고의 자동차 인테리어'는 신차를 포함, 미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총 46개 후보 차종의 실내 디자인을 최종 평가해 그중 스파크를 올해 최고의 인테리어 ‘Best 10’에 선정하였습니다.

 

주요 평가 항목은 차량 인테리어 소재, 인체공학적 설계, 거주성과 안전성, 조립품질 완성도 등이 포함되었고, 쉐보레 마이링크(MyLink)와 같이 스마트폰 활용성을 살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차량에는 가산점이 더해졌다고 합니다. 시상식은 다음 달 22일 미시간주 디어본(Dearborn)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시간주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참석을...^^;;

 

***  2013년 스파크 수상 내역 :
-  포브스 코리아 주최/중앙일보 주관 '2013 최고의 브랜드 대상'
-  브랜드 스탁 선정 '2013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  워즈오토(Wards Auto) 선정 ‘2013 최고의 자동차 인테리어'

 

스파크 2013,라온제나,스파크 인테리어

 

그럼 여기까지! 쉐보레 스파크의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소형경차 부분 대상 수상 소식이었습니다. 퇴근길에 만난 우리의 귀요미!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날씨에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2013 스파크와 함께 수상 소식을 마무리 합니다!!

 

이상! 한국지엠 톡 뉴우스~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