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프로야구 매니아를 초청합니다!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한국지엠, SK 와이번스 프로야구단 등 5개 후원구단 홈경기에 고객 초청


한국지엠은 지난 8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 홈경기에 프로야구 응모이벤트 선정 고객님들을 초청해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50명의 쉐보레 프로야구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 고객들은 경기 시작 전 SK 와이번스 쉐보레 홍보대사 최정 선수와 함께하는 팬미팅 및 그라운드 투어는 물론, 경기 중 시구와 시타, 배트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주말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쉐보레 야구 이벤트,쉐보레 베이스볼 이벤트,쉐보레 이벤트


3년 연속 프로야구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2013 시즌 중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 신생팀인 NC 다이노스 등 다섯 개 팀을 후원하며, 경기장 내 쉐보레 차량 전시와 함께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경기 입장권(총 5,760명), 문학야구장 프리미엄 시트 그리고 홈런볼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시즌 종료시점까지 제공합니다.

 

 

 

한국지엠은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친숙하게 쉐보레 브랜드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특히 스파크S와 같은 신차의 시승프로그램을 고객들의 다양한 여가활동과 함께 연계해 나갈 계획입니다.


스파크s,쉐보레 스파크s,스파크 이벤트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S의 출시를 맞아 '도심 속 컬쳐 드라이빙’을 주제로 6월 한달 간 2박 3일 고객 시승 이벤트를 펼칩니다.
6월 15일까지 쉐보레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파크S와 함께 알아보는 라이프 스타일 분석 테스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테마별 추천 코스를 시승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파크S 고객 시승 행사는 당첨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스파크S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가족과 여가, 다이내믹한 야외활동, 스타일리시한 트렌드로 나뉜 테마별 이색 시승으로 구성됩니다. 아울러, 스파 가족이용권 또는 에버랜드 가족 자유이용권, 잠실 프로야구 테이블석 관람권 및 10만원 상당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권이 주어집니다. 시승 참여 후 우수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주유권 및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