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로 가을 여심 사로잡는다

스파크, 스파크S 외장 색상 시크릿 라벤더(Secret Lavender) 추가

 

 

쉐보레 스파크스파크S가 파스텔 톤의 연보라색 옷, 시크릿 라벤더를 입고 소녀감성을 자극합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로 개성을 적극 표현하는 스파크가 선택한 라벤더, 과연 그 매력이 뭘까요? 라벤더의 매력을 알기 위해 라벤더 제품 5종을 오감으로 느껴봤습니다. 그 향기에 함께 취해보시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라벤더빛 생명테마


 

1. 한혜진 기성용 부부가 선택한 , 라벤더

 

일단 ‘라벤더’라는 단어를 들으면 제일 먼저 이 떠오릅니다. 보라색 물결 너울지는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도 생각나고요. 라벤더에 대해 좀 더 찾아보니 원산지는 지중해 연안으로, 물이 잘 빠지는 모래땅에 자갈이 약간 섞인 곳에서 잘 자란다고 나옵니다. 덧붙여 너무 비옥하지 않은 땅이 좋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좀 의아하더군요. 식물에 대해 문외한 저로서는 비옥한 땅이 무조건 좋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

 

자동차 대시보드 위에 라벤더 꽃다발에 올려져 있다


라벤더에 대해 계속 검색했더니 연관검색어로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이 나옵니다. 지난 7월 결혼한 이들 부부가 선택한 꽃이 라벤더였습니다. 신부 한혜진은 라벤더 부케를 들었고 신랑 기성용은 부토니아로 라벤더를 착용, ‘정절’을 서약했습니다. 참고로 라벤더의 꽃말은 정절이고 7월의 탄생화입니다.

 

 

2. 라벤더 방향제로 가을 분위기 좀 내볼까~

 

꽃은 역시, 향기가 있어야죠! 향기를 뭐라 표현하기는 좀 어려운데요.;; 맡아보면 ‘아, 이 향이었어’라고 할 만큼 익숙한 향기가 납니다.


자동차 룸미러에 라벤더 방향제가 걸려있다

 

고대 로마 사람들은 목욕할 때 욕조에 라벤더를 넣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말려서 서랍이나 벽장에도 넣어뒀고요. 그런데 욕조에 라벤더 넣고 목욕하기 좀 쑥스럽잖아요. 그냥 방향제 하나 사서 차에 걸어두세요. 은은하니, 가을 분위기 제대로 납니다.

 


3. 불면증과 두통에는 라벤더 화장품이 甲


라벤더는 소화불량, 불면증, 빈혈 등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두통, 치통, 생리통 등 각종 통증을 잠재우는 역할도 하고요. 라벤더를 말려서 만든 포푸리를 침실에 걸어두거나, 잠자기 전 라벤더 오일로 마사지해주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는 모기랑 좀벌레도 쫓아줍니다. 소독과 방충, 탈취 기능을 하거든요. 모기 물렸을 때 라벤더 오일을 바르면 됩니다.

 

여자라 라벤더 로션 뚜껑을 열려고 한다

 

라벤더는 피부 세포의 성장을 돕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염, 여드름, 습진, 무좀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라벤더가 함유된 화장품이 많습니다. 그 중 저는 라벤더 로션을 한 통 구입했습니다. 조만간 히터를 사용하겠고 그러면 피부는 바로 건조해질 테니까요. ㅠㅠ 시중에 라벤더가 함유된 미스트, 핸드크림, 바디로션, 오일 등이 많으니 기호에 따라 장만해보세요. 아니면, 섬유유연제라도…^^;;

 


4. 초록색 커피집에는 라벤더 라떼도 있다?


라벤더가 들어간 음식을 찾아봤습니다. 단연 종류가 제일 많았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시중에서 구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유명 백화점과 마트에 가봤더니 라벤더 티백 조차 없었습니다. 그런데 초록색 커피집에 있었습니다. 이름이 좀 깁니다. 라벤더 얼그레이 티 라떼. 라벤더와 얼그레이를 섞어 만든 티백을 우유에 넣고 우려낸 후 줍니다. 시럽은 바닐라시럽이 들어가는데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은 빼달라고 하세요^^

 

남녀 차에 앉아 스타벅스 라벤더 라떼를 들고 있다


라벤더를 차로 마시면 좋습니다. 항바이러스와 항박테리아 작용을 해 초기 감기와 독감에 유용합니다. 또한 불안하고 우울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일 때 라벤더 차를 마시면 심신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딱 좋죠!

 

 

5.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로 즐기는 씨티드라이빙!


스파크는 컬러 안목이 높기로 유명한데요. 현재 스파크는 총 9가지 종류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외장 색상을 갖고 있으며, 이번에 시크릿 라벤더(Secret Lavender)를 새로 선보이면서 기존 모나코 핑크는 자리를 내줘야 했습니다.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이 밖에 버블 패턴의 타투(Tattoo) 데칼과 도시감각의 15인치 화이트 알로이 휠, 컬러풀한 인테리어를 담은 타투 에디션 및 스포티한 감각의 내외관 디자인을 선보이는 씨티런(City Run) 에디션을 포함해 총 15가지 종류의 폭 넓은 바디 컬러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라벤더가 들어간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보면 볼수록 신비한 색상이며, 오묘한 향기 그리고 가볍지 않은 풍미까지. 라벤더 앞에 시크릿이 붙은 이유를 알 듯합니다. 올 가을 세련되고 매력적인 라벤더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