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로 만나보자~ 19일 라이브 웹캐스트!


이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출시일이 2주 정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마티즈를 구입하기 위해 차를 사지 않고 기다리신 분들도 많으시죠?

얼마전 용산에서 포토 이벤트가 열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하시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 시간을 내서 직접 가 보기가 쉽지 않으니 아직 못 보신 분들 또한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용산 이벤트


꺄~ 하하 !!
그런 분들을 위해 깜짝 놀랄 만한 기분 좋은 소식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아프리카


바로바로~!!
19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가 있을 예정인데요~
라이브 웹캐스트라는 이름으로 이 신차 발표회가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에서 실시간 생중계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 생중계 되는 방송은 19일 오전 11시 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심 있으신 분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지엠대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거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바로 관람이 가능하니..
19일 오전 11시, 모두 모두 이 곳으로~!! GOGO~ GOGO


사실, 이번 신차 발표회를 아프리카로 생중계하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 테지만..  지난 2006년 1월~!
중형 세단 토스카의 신차 발표회를 국내 완성차 업체 최초로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 바 있구요~

라세티 프리미어


2008년 10월엔 제주도에서 열린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 발표회 또한 생중계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라세티 프리미어의 신차발표회는 예상 했던 것 보다 훨씬 많은 30만 명 이상이 접속하였고
질문 또한 1000개 이상이 쏟아져 뜨거운 네티즌들의 반응을 실감하기도 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나 지엠대우 홈페이지로 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가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방송을 저~기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Q&A 보이시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또한 라세티 프리미어와 마찬가지로
방송 화면 하단에 별도로 채팅 창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제품과 관련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 응답 코너를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던가~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주저 말고  접속해서 질문해 보세요~!!
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외의 질문을 하시는 건 안된다는 거.. 아시죠?

이 외에도 지엠의 글로벌 경차로 개발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개발 에피소드 동영상과 해외 모터쇼 전시 영상 등도 선보일 계획이라는데요~
세계로 나아가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ㅋ

이처럼. 라이브 웹캐스트를 통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신차 공개, 차량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뮤직비디오 등이
현장연결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고 하니~!! 꼭~ 접속해서 참여해 보세요.

이상,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