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크루즈 가솔린과 크루즈 디젤의 판매비율

쉐보레 크루즈 디젤! 무려 100대 중 21대가 디젤입니다!

 

 

안녕하세요.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크루즈 가솔린, 크루즈 디젤 둘 다 좋습니다. 일단 쉐보레 크루즈(CRUZE)의 자랑거리부터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국제 WTCC와 국내 모터 스포츠를 통해 엔진 파워와 내구성이 검증된 쉐보레 크루즈를 알리는 안내문

 

쉐보레 크루즈의 안전성을 알리는 안내문

 

쉐보레 크루즈 1.8 DOHC ECO-TEC 엔진 안내문

 

쉐보레 크루즈 2.0 VCDI 친환경 디젤 엔진 안내문

 

쉐보레 크루즈 프런트 그릴, 헤드램프 안내문

 

쉐보레 크루즈 센터페시아, 아이스 블루 조명 안내문

 

쉐보레 크루즈 국내외 판매 200만대 돌파 안내문

 

크루즈 자랑거리가 참 많습니다. 

 

 

크루즈는 가격 대비 성능이 참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특히 크루즈 디젤은 더더욱 그렇고, 2009년 출시 당시부터 광고 없이 조용히 판매되더니 입소문으로 승용디젤의 선구자가 된 차량이죠. 2009년부터 준중형 클래스에서 승용디젤의 갑 오브 갑은 단언컨대 크루즈 디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 디젤... 참 좋은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 중에서 어떤 것이 더 인기가 좋을까요?

 

크루즈 가솔린의 정숙성이냐... 크루즈 디젤의 폭발적인 주행능력이냐... 소비자는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크루즈 연료별 판매 비율 막대 그래프

 

크루즈의 연료별 판매비율입니다. 초창기 크루즈 디젤(당시 모델명: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의 판매비율은 100대 중 8대였습니다. 

 

 

2012년에는 100대 중 24대가 디젤이었고, 2013년 1월부터 8월까지는 100대 중 21대가 디젤 모델입니다.

약 3년이 지난 시점에서는 2배가 넘는 소비자가 크루즈 디젤을 선택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증된 최고의 주행 능력과 검증된 안정성, 크루즈 가솔린 대비 뛰어난 연료효율. 크루즈 디젤은 참 좋은 차량입니다.

 

새로 출시된 크루즈 디젤 LT+ 모델의 가격은 기존 2,308만원의 LTZ+ 모델(자동변속기 기준) 대비 116만원 인하된 2,192만원으로 책정됐으며, 6개 에어백 및 가죽시트와 인테리어, LED 방향지시등, 일체형 전동 아웃사이드미러, 오토매틱 헤드램프 등 안전사양과 핵심 편의사양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크루즈 2.0 디젤 LT+ 9월 가격표

 

아래의 쉐보레 크루즈 10월 가격표는 클릭시 확대됩니다. 크게 보세요.

 

 

위의 쉐보레 크루즈10월 가격표는 클릭시 확대됩니다. 크게 보세요.

이상,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