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색상 및 에디션 역사 총정리!

가장 기억에 남는 쉐보레 스파크 색상과 스페셜 버전은 무엇인가요?!

 

 

한국지엠 톡은 다양한 에디션의 쉐보레 스파크 만큼이나 다채로운 색상을 소개드렸는데요. 그래서 라온제나가 지금까지의 스파크 색상과 에디션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한 번에 모아봤습니다. 그럼 버라이어티했던 그 역사 속으로 GoGoGo!!!

 

 

데칼 차량 판매 역사에 한 획을 긋다.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화이트

 

라온제나 [몹시직찍! 밀착취재 시리즈!] 그 첫 번째를 장식했던 스페셜 에디션 기억나시나요? 기사나 팜플렛 상의 모습이 아닌 실차를 직접 담아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제 기억으로 순정 데칼 차량 중에서 이렇게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또 판매를 기록한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이 그 시초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차량이 되고 싶었던 남자. 스파크 트랜스포머 에디션!


스파크 트랜스포머 에디션 아웃사이드미러

 

아니 이것은! 바로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흥행과 맞추어 출시되었던 스파크 트랜스포머 에디션!! 기존 스페셜 에디션에 트랜스포머 로고 등이 들어간 한정판이었는데요. 1천대가 모두 완판되었던 히트 아이템이었죠. 희소성 높은 아이템이라 차량을 소유한 분들은 자부심을 가져도 될 거라 생각됩니다. 하하. 요즘도 길을 가다 보이면 "오! 스키즈다"라고 탄성이!!

 

 

 

이렇게 블링블링한 스파크는 없었다. 스파크 핑크 타투 에디션


스파크 핑크 타투 에디션 전면부

 

한때 스파크 판매량의 1/3의 차지했던 핑크 스파크의 날개에 화룡점정을 찍었던 스파크 핑크 타투 버전입니다. 물방울 땡땡이가 바로 포인트였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스파크 에디션인데요. 아직 타투 에디션은 생산되지만 핑크 색상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습니다. 아...한 대 사둘 걸 그랬습니다. 자꾸 눈에 밟혀요....ㅠㅡㅠ 

 

 

 

경차계의 노른자. 허니멜로 옐로우 스파크!


스파크 허니멜로 옐로우 주차된 모습

 

작년 말 새롭게 등장했던 허니멜로 옐로우 색상 이야기입니다. 파스텔 톤 연한 노란색으로 폭풍 사랑을 받았더랬습니다. 혹시 쉐보레 레이싱팀 김진표 선수의 자동차 롤러코스터 360도 회전 생각나시나요?! 실제 도전 차량이 바로 2013 허니멜로 옐로우 스파크였었죠!!

 

 

 

삿포로 화이트 스파크의 기원을 찾아서...


스파크 삿포로 화이트 전면부

 

토비토커계의 1인자 어른곰님과 야심 차게 준비했다가 폭풍 미지근한 반응에 1회만에 막을 내렸던 2014 스파크 색상별 이야기 시리즈의 첫 번째를 장식했던 삿포로 화이트 편입니다. 하얀색 강아지 같은 경차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여전히 화이트 차량은 피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선사해 주는 것 같습니다. 흰둥이 한 마리 데려가세요~!!!

 

 

 

더 이상의 매력적인 경차 색상은 없다. 시크릿 라벤더 스파크 출시!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주차된 모습

 

네! 마지막은 가장 최근에 공개된 시크릿 라벤더 이야기입니다! 스파크 핑크를 대체하여 여심 공략을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야심차게 출시된 은은한 연보라색 스파크되겠습니다. 아직 실차 사진을 못해보신 분들은 어서 GoGo!!

 

 

스파크 온라인 견적내기 사이트

 

이번 2014년 스파크의 외장 컬러 종류는 색상표 좌측부터 시크릿 라벤더, 미스틱 스카이 블루, 프라하 블랙, 허니멜로 옐로우, 맨하탄 실버, 삿포로 화이트, 어반티타늄 그레이, 블루벨 블루, 쏠라 레드까지 총 9가지입니다. 바르셀로나 레드로 판매되다가 중단되었던 레드 색상이 쏠라 레드로 살아나 빨간색 스파크를 원하시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가장 최근에 출시된 3형제의 샷으로 스파크 색상이야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과연 여러분의 선택은?!!!!


컬러별 주차된 스파크 모습

     

 

이상. 24시간 쉐보레 스파크를 사랑하는 남자. 토비토커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