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사회공헌

쉐보레, 당신의 가족까지 지켜드립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 개최

 

 

한국지엠과 5개 딜러사(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스피드모터스, 아주 모터스, 에스에스오토)는 16일, 한국지엠 창립일을 기념하여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을 갖고 고화질 CCTV 2대, 모니터, 레코더를 포함한 보안 시스템 200개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했습니다.

 

한국지엠과 5개 딜러사(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스피드모터스, 아주 모터스, 에스에스오토)는 16일, 한국지엠 창립일을 기념하여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을 가졌다. 사진은 행사에 참석한 한국지엠 관계자와 5개 딜러사 대표들이 함께 포즈를 취하는 장면. 왼쪽 다섯 번째부터 오른쪽으로 임신혁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본부장,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 마크 코모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 브래드 벅월터 캡스 사장.

 

한국지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한국지엠 사장을 비롯, 마크 코모(Marc Comeau)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과 지동현 삼화모터스㈜ 대표, 이희성 아주모터스㈜ 대표, 김원태 ㈜에스에스오토 대표, 권세진 스피드모터스㈜ 대표, 차영호 대한모터스㈜ 대표 등 한국지엠 5개 딜러사 대표와 브래드 벅월터(Brad Buckwalter) ADT 캡스 사장, 임신혁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본부장이 참석했습니다.

 

한국지엠 출범 11주년을 맞아 회사 창립기념일에 즈음해 개최된 이번 기증식은 9월부터 판매되는 쉐보레 차량 1대당 일정 금액을 모아 마련된 펀드로 어린이 관련 시설 1,000 여 곳에 ADT캡스의 고화질 CCTV 보안시스템을 기증하는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또한, 이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 차종 안전성을 검증 받은 쉐보레가 차량 안전성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역 사회의 안전에도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오늘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된 보안 시스템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한국지엠의 감독하에 쉐보레 영업소 방문 고객의 응모로 선정되는 200곳의 어린이 관련시설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는 9월 1일 시행부터 한달 반 여 만에 총 800여곳의 어린이 관련 시설이 응모되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11월 말까지 중, 고등학교에도 확대 실시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한국지엠은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월 한달 동안 최대 120만원가을 가족 여행비지원하고, 무이자 및 초저리 할부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쉐보레 홈페이지 및 이벤트 사이트 에는 고객들이 쉐보레 차량의 안전성 경험한 사례 공유하는 코너가 마련돼, 글을 올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호신용품, 다용도 구급함 등 개인의 안전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