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


저는 지금 남산에 있는 하얏트 호텔에 있습니다.  이 시간에 제가 여기서 뭘 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홍보스태프들과 함께 토의중~~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아빠 일하는 모습 구경온 제딸이랍니다! 정말 귀엽죠?

내일 기자단을 모시고 전세계 최초로 공식 론치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의 리허설을 방금 마쳤습니다.  내일 본행사를 기다리는 저도 정말 기대되는데요!  기존 한국에서의 신차 발표회와는 정말 사뭇 다른 발표회가 될 겁니다.  보통 한국의 신차발표회는 MC가 5분간  오프닝 멘트하고 ( 저.. 개인적으로 MC들 별로 안 좋아합니다!)  사장님이 나오셔서 한 10분간 연설하시고 ( 이  때까지도 아직 제품은 보이질 않죠?) 디자이너가 그 다음에 또 나와서 제품설명 10분간하고( 네.. 그 때까지도 실제 제품 보여주지 않습니다!) 나서…… 끝났다고 생각하면 제품 개발 담당 엔지니어가 또 나와서 한참 이야기합니다.  이 모든게 끝나고 나서야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지엠대우 사장인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님과 함께 리허설 중

이번 저희 신차발표회는 이전의 신차발표회와는 다를 겁니다. 행사를 망치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더 이상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이번 행사는 저희의 창의력과 제품의 “FUN(재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궁금하시다구요? 음…. 약간만 힌트를 드리면 댄스와 밴드를 상상해 보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이 댄서들이 흥겹게 춤추는 모습 상상해보세요. 상상력이 자동차가 됩니다!!

작지만 정말 마음에 꼭 드는 차랍니다.  아 바로 경차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여러분은 어떤 색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물론 라이브쇼라는 것이 가봐야 아는 거라고도 하지만,  다 잘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계획대로라면 내일 이 시간쯤 아마 저희 임직원들은  모두 행복에 넘쳐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리허설 중인 밴드; 반복된 연습으로 좀 지쳐 보이기는 하지만 정말 에너지 넘치는 친구들이랍니다!

내일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일단 기대해 주시구요. 결과는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행사 사진과 비디오도 기대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저희 신차발표회를 라이브로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알려 드립니다. 당연히 행사장에 안 오시더라도
보실 수 있답니다.  http://www.gmdaewoo.co.kr/을 방문하시면 라이브캐스트 보실 수 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하루전~


내일  또다른 소식으로 뵙겠습니다! ‘

제이  



지엠대우블로그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