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타일을 더 해주는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왠지 몸매 잘 빠지고 패셔너블한 사람들이 타고 다닐 것 같은 라세티 프리미어..
이런 분들 아니면 그렇게 보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알맞는 스타일의 액세서리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과연 어떤 액세서리들이 이 라세티와 어울릴까요?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확인
>>라세티 프리미어 홈페이지

우선 라세티 프리미어의 윗부분에 부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을 볼게요.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선루프 에어 디플렉터


우선 선루프 에어 디플렉터라고 비오는날 선루프를 열어도 비가 차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줍니다. 이정도는 설치해줘야 선루프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겠죠?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루프 유틸리티바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자전거 캐리어 킷


우선 스키나 루프박스 등을 실을 수 있는 루프 유틸리티바가 있죠. 색이 튀지도 않고 안정감 있어보이네요. 그리고 이건 특히 탈부착이 쉬워서 필요하실 때만 사용하시면 되요.
그리고 그 위에 자전거 캐리어 킷까지 올리면 차량에 들어가지 않는 자전거도 쉽게 운반할 수 있답니다. 장착은 쉬워요. 바닥에서 연결하고 차 지붕에다가 설치하면 끝!

차량의 옆면을 볼게요.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C-필러 크롬 가니쉬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크롬 사이드 미러 커버


위의 그림은 C-필러 크롬 가니쉬라고 측면 창문 뒷쪽의 C-필러 부분에 크롬으로 처리하여 차량 뒷문 부분을 고급스럽게 해주죠. 특히 양면 테이프로 붙여서 장착에 불편함을 줄였습니다.
사이드 미러크롬으로 처리해서 럭셔리한 자태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크롬윈드디플렉터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스모크 윈도우 리플렉터


위 아래 그림이 똑같이 생겼죠? 위의 그림은 차량과 비슷한 재질인 크롬을 이용해서 더욱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는 크롬 윈드 디플렉터이고요, 아래 그림은 바로 차량의 색과 일치하는 디자인과 스모크를 입혀서 더 패셔너블한 라세티 프리미어로 만들어주는 스모크 윈도우 리플렉터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모크 윈도우 리플렉터가 멋있는 것 같아요.

차량 뒷부분에 설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도 보죠.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리어범퍼프로텍터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테일램프 크롬 가니쉬


리어범퍼프로텍터라고 트렁크에 짐을 싣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자국을 남기지 않기 위해 투명필름으로 방지해주는 용도로 쓰입니다. 특히 무거운 짐을 실을 때 잠시 트렁크 쪽에 내렸다가 넣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 때 아주 용이할 것 같아요.
차량 뒷부분에 달려있는 테일램프를 고급스럽게 만드는 크롬처리된 가니쉬를 설치하는 거에요. 이것은 테일램프 크롬 가니쉬라고 불립니다. 이걸 부착하면 자동차의 뒷모습까지 자랑스럽겠는데요?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안개등 크롬 가니쉬


이건 차량 앞에 안개등인데요, 크롬 처리된 가니쉬로 안개등을 꾸며본 거에요. 이름은 안개등 크롬 가니쉬라고 불려요. 안개등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지..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실내 무드 램프킷


실내에도 설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있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발 밑의 공간에다가 은은한 조명을 비추게 하는 실내 무드 램프킷이라고 있어요. 이 조명 하나면 차가운 기계가 아닌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나만의 자동차 실내조건을 갖추게 되는 것이겠죠?

원래도 스타일리쉬한 라세티 프리미어지만 라프리를 진정 사랑하신다면 이렇게 예쁘게 꾸며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