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요즘에 자동차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고,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보편화되었습니다.
그런데 혹시 흔히 볼 수 있는 자동차를 보면서 ‘자동차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하고 생각해 보신 적 없으신가요?
새로운 차들이 어떻게 개발되고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지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이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지엠대우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지엠대우는 부평, 군산, 창원의 공장에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보령 공장에서는 자동차 핵심부품인 파워트레인(변속기)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엠대우 견학은 보령을 제외한 3곳의 공장에서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까운 곳으로 신청하면 편리하겠죠^^
일단 방문을 하면 자동차 생산라인 견학은 물론 필요에 따라 요청하시면 자동차의 역사, 자동차 구조와 생산과정, 미래자동차 등 자동차와 관련된 재밌는 강의도 들을 수 있구요. 또한 홍보관에서는 지엠대우의 컨셉트카와 멋진 사진도 찍고 자동차 디자인, 모터스포츠, 선행기술, 안전. 파워트레인 등 다양한 내용의 전시물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특히, 지난 2007년 새롭게 리모델한 지엠대우 부평공장 홍보관은 서울 근교라는 지리적 여건과 편리한 교통 때문에 해마다 수 많은 손님이 방문을 하는데요, 지금까지 국내,외 국빈급 VIP와 정부부처 방문객을 비롯하여 일반고객과 학생 등 20여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그리고 미래 꿈나들을 위한 오토사이언스 캠프와 같은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오토사이언스 캠프에 대한 내용은 다음기회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견학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일정 내 오픈이 되어있는 시간에 온라인 신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온라인 신청이 힘들면 홈페이지 각 공장별 문의처를 통해 전화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견학할 공장을 선택해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 공장을 견학하기 위해서는 주의사항에 반드시 동의를 해야 합니다.
지엠대우가 보유한 자동차 개발 및 생산 시설은 엄격한 안전 및 보안규정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외부 방문객들이 견학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것이니 주의상항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동의해주세요!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동의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작성시에는 모든 사항을 꼼꼼하고,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특히, 방문 일시와 방문인원수 그리고 방문차량정보는 정확하게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방문 일시는 최소한 30일전에는 신청해야 원하시는 날짜에 방문이 가능하십니다.
방문인원수는 초등학교 3학년 이상 단체 방문객(40~200명, 200명 이상일 경우 유선상 사전협의 필요)만 가능합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 후 신청완료를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후 확보통보는 전화, 메일 혹은 SMS를 통해서만 신청승인이 완료됩니다.
신청이 승인되면, 신청한 일시에 맞춰 공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곳 저곳 놀러 다니는 것도 좋지만 자동차 생산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자동차 공장을 견학한다면 굉장히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자동차 생산 현장을 집적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니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지엠대우 자동차 생산공장 견학 신청


 지엠대우 자동차 공장 견학 신청하고, 자동차 생산현장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JC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tal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