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3월 19일 한국지엠 톡블로그가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를 생중계합니다

한국지엠 톡블로그 3 19일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 생중계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3 6,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말리부 디젤이 공개됐습니다.



한국지엠은 3월 6일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말리부 디젤 미디어 발표회를 열고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지난달 27일부터 한국지엠 부평공장에서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한 말리부 디젤은 기존의 탄탄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GM 유럽 파워트레인이 개발하고 독일 오펠(Opel)이 생산한 2.0 디젤 엔진과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아이신(Aisin) 2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 고품질 유러피언 드라이빙을 구현합니다.


말리부 디젤


한국지엠은 6일 개최되는 말리부 디젤 미디어 발표회를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했습니다. 말리부 디젤 미디어 발표회를 놓치셨다면 다음 링크에서 생중계 영상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19일 말리부 디젤의 시승행사를 갖고 이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19일 인터넷과 모바일로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말리부 디젤의 뛰어난 성능을 살펴볼 수 있는 시승행사의 생생한 현장을 영상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


이 행사에는 최근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해 인상적인 경기를 선보인 윤형빈이 출연해 말리부 디젤의 역동적인 성능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생중계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아프리카 TV(http://www.afreeca.com/)

유스트림(http://www.ustream.tv/channel/malibudiesel)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3월 19, 독일 2.0 디젤 엔진과 아이신 2세대 6단 자동변속기로 무장한 말리부 디젤의 고품질 유러피언 드라이빙을 시승행사 생중계와 함께해주세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