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산 엔진, 합리적 가격의 말리부 디젤 미디어 발표회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어제, 3월 6일 말리부 디젤의 미디어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행사는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있었습니다.
건물 입구에서 스노우플레이크 화이트펄 컬러의 말리부 디젤이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행사장 안 무대에서는 행사 시작에 앞서 베일에 가려진 말리부 디젤이 공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상과 함께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첫 순서로 한국지엠 CEO 세르지오 호샤 사장의 스피치가 있었습니다. “말리부 디젤이 중형 디젤 세단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을 자신한다”는 힘있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베일을 벗은 말리부 디젤. 세르지오 호샤 사장과 영업 마케팅 서비스 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이 함께 포즈를 취했습니다.
곧 이어 마크 코모 부사장의 차량 소개가 있었습니다. 마크 코모 부사장은 말리부 디젤의 유럽산 엔진과 가격 경쟁력을 강조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파워트레인 부문 박병완 부사장이 말리부 디젤의 독일산 엔진과 아이신 6단 변속기 등 말리부 디젤의 기술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더했습니다.
다시 한 번 조명을 받는 말리부 디젤의 심장 2.0리터 디젤 엔진. 독일에서 생산된 이 엔진은 2014 워즈오토에서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검증된 부품입니다.
모두 함께 말리부 디젤과 포즈를 취했습니다. 이렇게 말리부 디젤의 미디어 런칭이 마무리됐습니다.
말리부 디젤의 가격이 공개되자, 쉐보레 홈페이지는 잠시 접속이 어려울 정도로 고객들의 발길이 몰렸는데요. 견적이나 상담은 다음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매우 중요한 사실 한 가지가 더 있습니다. 3월 19일에는 강원도 강릉에서 말리부 디젤의 시승행사가 있는데요. 이 역시 온라인으로 생중계가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상 말리부 디젤의 뜨거운 심장과 합리적 가격에 설렌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