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말리부 디젤, 독일 명차와 겨룬다!

온라인 응모고객 180명 대상 BMW 320d 및 폭스바겐 파사트 디젤과 비교시승



한국지엠 쉐보레가 독일2.0 터보 디젤 엔진과 일본 아이신(AISIN)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 프리미엄 유러피언 세단 ‘쉐보레 말리부 디젤’의 출시를 기념하여, 기존 수입차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독일 명차 BMW 320d 및 폭스바겐 파사트 디젤과 비교시승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비교시승은 인터넷 참여를 통해 선정된 총 18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말리부 디젤의 강력한 힘과 탁월한 주행 안정성을 선보일 수 있는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됩니다.


말리부 디젤


한국지엠은 이번 시승에서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말리부 디젤의 우수한 실연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연비 체험 코스를 비롯해 말리부 디젤 엔진의 우수한 파워와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레이싱 서킷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비교시승 프로그램을 제공해 차량의 장점을 한껏 부각할 계획입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기존 쉐보레 말리부의 우수한 안전성과 고속에서도 정숙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에 더해 한층 파워풀한 엔진성능과 부드러운 드라이빙을 선보이는 말리부 디젤은 기존 수입 독일 브랜드의 디젤 세단과 비교해도 우수한 평가를 받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말리부 디젤의 다이내믹한 파워와 우수한 실주행연비, 그리고 이를 가능케 한 기존 쉐보레 말리부의 탄탄한 기본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고 밝혔습니다.


2014 시즌부터 새롭게 배우 안재모를 영입한 쉐보레 레이싱팀이 함께하는 서킷 비교시승은 BMW 320d 및 폭스바겐 파사트 디젤 모델과의 스피드웨이 트랙 주행과 슬라럼 드라이빙 비교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총 28km 구간의 국도 구간 코스 주행을 통해 말리부 디젤의 안정적인 주행품질과 높은 실주행 연비를 확인하는 자리도 마련합니다.


4월 26일(토요일) 개최되는 시승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번 주부터 4월 1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또한, 말리부 디젤 출시에 맞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4월 30일까지 말리부 구입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블랙박스 및 주유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말리부 제품 광고 영상과 연계된 퀴즈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리조트 이용권, 고급 헤드폰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한편, 말리부 디젤은 탄탄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GM 유럽 파워트레인이 개발하고 독일 오펠(Opel)이 생산한 2.0 디젤 엔진과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아이신(AISIN) 2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 고품질 유러피언 드라이빙을 구현합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