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01 11:15

쉐보레, 2014년 국내 프로야구 후원 시작



쉐보레(Chevrolet) 브랜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 후원을 시작합니다.


2014 Chevy pro-baseball league


쉐보레 브랜드는 4년 연속 프로야구 후원으로 야구팬들과 함께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저,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 (www.chevrolet.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며, 야구경기 현장의 생생한 사진을 쉐보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에서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쉐비 모먼트 (Chevy Moment)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2014 쉐보레 프로야구 마케팅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경기장과 근처 지하철, 버스 정류장을 연결하는 쉐비 리무진 서비스와 자가용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점검, 엔진오일체크 등의 간단한 안전점검을 제공하는 쉐비 세이프티 서비스를 통해 야구 관람객들에게 쉐보레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는 쉐보레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스포츠 후원을 통해 쉐보레가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