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2014 스페셜 에디션 내장(Interior) 리뷰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토식이 인사드립니다.
지난 편에서 2014 쉐보레 스파크의 스페셜 에디션인 스파크 팝 과 스파크 비트의 외장(Exterior) 리뷰에 이어
이번편에서 다시 소개해 드릴 내용은 내장(Interior) 리뷰입니다.
원 칼러 모노톤의 자동차 컬러의 밋밋함에 엑센트를 가미한 한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팝은 블랙과 그린의 조화가, 그리고 스파크 비트는 레드와 은색의 포인트인데요,
이는 앞서 소개해 드린 익스테리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서 또한 찾아볼 수 있습니다.
IP측 중앙의 센터페시아를 비롯해 운전석와 보조석의 도어트림 상단의 몰딩에서 이어져 IP 좌우 양 끝단까지 이어지는 그린과 레드 데코몰딩.
그리고 플로어매트의 컬러 스티치에서 세심하게 통일성을 이뤄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로는 라디오와 CD 플레이어를 재생할 수 있으며 인포테인먼트로는 블루투스 핸즈프리와 오디오 스트리밍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컨트롤 할 수 있는 3 스포크 스티어링 휠 우측에 위치한 버튼은 운전자로 하여금 직관적으로 반응하여 조작이 가능 할 수 있었습니다.
콘솔측 기어쉬프트 레버에는 열선 시트 버튼과 AUX단자가 배치되어 있으며 USB단자를 통해 iPod 플레이 기능과 함께 USB를 통한 모바일 기기의 충전 또한 가능합니다.
6:4 폴딩 시트를 통해 비록 경차이지만 나름 상당한 량의 짐 또한 적재 가능한데요, 관련 포스팅을 준비중이니 이는 따로 다루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또한 클러스터 주위와 IP 센터페시아측 주변의 야간의 실내 아이스 블루톤의 무드 등은 실내 운전자로 하여금 안락함과 더불어 더욱 포인트가 가미된 실내 분위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이상 스타일리쉬 스파크, 2014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인테리어 편이었습니다.
다음편에 주행소감 및 성능리뷰를 통해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