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타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무용수 겸 탤런트 이용우씨가 나와서 '나는 오늘 좀 달려야겠다' 하며 젠트라X와 달리던 광고가 생각납니다.  기존 젠트라X 차량들은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블로거들의 솔직하고 색다른 관점의 포스트를 소개해볼게요.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Dubuk님의 휴식... 블로그에서는 인테리어, 여행기, 드라이브감 등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젠트라X를 설명해주었네요. 알기 쉽고 친절하고, 짧게 설명되어 있어서 금방 읽을 수 있답니다.
친구분이랑 같이 시승을 하셔서 두분이 여행도 다녀오시고.. 독특한 시승기였습니다.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Dubuk님의 휴식... 블로그

다음 포스트는 김기태 PD님이 쓰셔서 블로그이기보다 약간 기사형식이지만 젠트라 X를 전반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문체가 약간 딱딱하고 시니컬한 문체이긴 하지만, 정확하고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시원한 곳을 긁어주네요. 그리고 객관적으로 작성한 편이라서 다른 차량과 비교하거나 나의 상황에 맞는 판단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시승기] GM대우, 젠트라 X 1.6

시승을 무려 1년동안이나 하고 시승기를 작성한 포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하도 오랫동안 타서 그런지 차량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보이더라고요. 지누셩의 생각하는 IT의 지누셩 님이 올려주신 포스트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주행이나 갖가지 편의사항들을 낱낱이 공개해주어 안정감 있는 젠트라 X에 대해 제대로 설명해주셨네요.
그리고 단점 또한 정확하게 지적해주셔서 젠트라 X로 차량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으로 적합할 듯 합니다.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젠트라 X 1.2 오토 1년 시승기

젠트라 X의 정말 핵심적인 요소들을 잘 짚어준 포스트를 알려드릴게요. My Motor Collection의 Rider님께서 올리신 포스트인데요, 간략하고 정리를 깔끔하게 해서 이해가 잘 되네요.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젠트라X시승기

이건 블로그가 아니라 카페에 소개된 시승기더라구요. 엄청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되어 있는 편이라서 읽을 때 금방 읽혀지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여러부분으로 나누어서 소개했고, 주행감이나 기타 등등의 부분들도 많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에 종합적인 결론까지 빼놓지 않는 센스!! 꼭 한번 들러보세요.

블로거들이 말하는 젠트라X 시승기


>>드디어 무지한 노력 끝에 시승기를 올립니다.

전체적으로 시승기를 살펴보면 젠트라 X는 여성스러운 외형을 가지고 있음에도 내구성 만큼은 파워가 넘친다고 평을 해주셨네요. 이 외에 다른 시승기가 있으시면 소개해주시고 공유해요.

>>젠트라 X 홈페이지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