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7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가 10/18 ~19 이틀간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열립니다.

참가접수는 8/27~ 10/5일까지 입니다.

 

이번 쉐보레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는 ‘쉐보레 그리고 캠핑이야기’를 주제로 총 100가족(400명)을 초청합니다.

특히 캠핑 전문가의 캠핑 강의 등 가족과 캠핑을 주제로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되며, 맨손 송어잡기, 바비큐 파티와 같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준비되었으니 모두모두 응모해 보세요.

아참! 쉐보레 차량이 없어도 신청 가능하시니 참가 의사가 있으시다면 포스트 마지막에 있는 링크로 응모하러 고고!!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쉐보레 오토캠핑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떤 행사를 하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지난번 6th 쉐보레 패밀리 오토캠핑에 어떤 행사들이 있었는지 잠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17일에 태안에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블랙야크(BLACK YAK)와 함께하는6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행사에는 200가족(약 800명)이 초청되었고  텐트 보유/텐트 미보유/ 버라이어티 캠핑(글램핑,캐라반,루프탑) 이렇게 다양하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었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지난번 행사가 진행됐던 몽산포 캠핑장은 평소에도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지만 몽산포 캠핑장 자체가 워낙 넓기도 하거니와

쉐보레 이벤트 구역과 일반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캠핑 가족과 별개로 편의시설을 쓰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텐트 미보유 당첨자는 의자, 렌턴, 발포매트, 테이블 등 기본적인 것들은 블랙야크 제품으로 준비해주고, 텐트도 미리 쳐져 있기 때문에 텐트를 쳐본 경험이 없으셔도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이트도 넓직넓직하게 쳐져 있어서 여유로웠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도착하면 주머니를 한개씩 나눠줍니다. 주머니를 열어 보니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 내용과 쉐보레 차들의 팜플렛, 블랙야크 캠핑용품 팜플렛, 김, 에너지바..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루프탑,글램핑,캐라반등 버라이어티 캠핑 등은 저도 부러움반 신기함반으로 아이들과 구경에 나섰는데요. 글램핑은 모양도 너무 귀엽고 내부도 아기자기했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캐라반도 똑같은모양이 없이 가지각색 다른 캐라반들이 나란히 있었는데 내부도 겉에 모양에 맞게 꾸며놓았더라구요.

루프탑도 당첨차량이 들어오면 행사 직원들이 신속하게 착착!설치를 해주네요. 

 

이번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 역시 다양한 체험들이 진행되었는데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많았는데요. 소이캔들 만들기, 쉐비카 만들기, 애니메이션 상영 등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영화도 보고, 캔들도 만들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부족해서 다 참여할 수가 없을 정도였네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캐논에서는 사진무료인화를 해주고 있었는데요. 핸드폰이나 디카로 사진을 찍고 인화를 잘안하게 되는데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해주니 좋았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협찬사에서도 해당제품들을 나누어 주는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불현듯이 시작된 특급이벤트에 5분만에 인산인해가 됐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그리고 쉐보레 오토캠핑 운영본부에서 여러 가지를 빌려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해주었는데요. 핸드폰 충전, 미니빔 렌탈, 갯벌체험을 위해 호미, 양동이, 목장갑 등을 대여해주었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오후가 되자 모래조각대회가 시작되었는데요.. 모래조각 전문가님이 먼저 조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진짜 코끼리 같죠?

정말 달리 전문가가 아니네요..어른들도 신기해서 여기 저기서 사진을 찍으시네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모래 조각대회는 2가족이 한팀을 이루어 모래조각을 만들어 진행하였는데요. 부상으로 조개구이 셋트를 주셨는데 너무 부러웠네요. 재밌는 작품이 많았어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밤에는 쉐보레가 빛나는 밤에 (보이는 라디오 행사), 출출할 때를 대비해 쉐보레 야간매점이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야간매점에선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인기메뉴를 바로 만들어서 나눠줬습니다.

 

이렇듯 쉐보레 오토캠핑에는 재밌고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7th 쉐보레 오토캠핑도 지난 번보다 더 많은 분들이 응모하셔서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꼭 당첨의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토비토커 여행중독 이였습니다.